[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서울시(시장 박원순)는 ‘시민이 만든 서울시 대표브랜드 아이서울유 3주년’을 맞이하여 아이서울유와 함께하는 인증샷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 명소 14개소에 설치되어 있는 아이서울유 중 1곳에서 인증샷을 찍고 10.28(일) 서울광장에서 개최되는 아이서울유 3주년 행사에 참석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휴대폰 인증샷 촬영 후 인증샷을 소지하고 10.28(일) 서울광장 아이서울유 3주년 행사장에 방문하면 이벤트에 참여된다.

아이서울유가 설치된 서울 명소 14개소는 서울광장, 서울대공원, 월드컵공원, 어린이대공원, 여의도한강공원, 북서울꿈의숲, 서울숲, 문화비축기지, 시민청, 서울시립과학관, 서울새활용플라자, 서울창업허브, 다시세운, 돈의문박물관마을이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서울광장에서 서울브랜드 홍보기념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자는 인증샷 확인 및 간단한 아이서울유 호감도 설문조사 후 돌림판을 돌려 선정된 홍보기념품을 수령할 수 있다.

당일 서울광장에서는 아이서울유 3주년을 맞이하여 신나는 공연 및 해치와 사진찍기 등 다채로운 시민참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유연식 시민소통기획관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이서울유 서울 명소를 가족과 함께 둘러보는 화목한 가을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며 아이서울유가 시민의 사랑을 받는 서울브랜드로 한 걸음 다가설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