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민철 기자] 초등교육이 중요한 이유 중 가장 큰 것은 유·초등생은 인격형성과 두뇌계발 황금기이기 때문이다. 이때 어떤 공부를 시킬 것인가 깊이 생각하는 것이 중요하다.

30여 년간 실험·실습·연구하여 두뇌계발·집중력 관련 발명특허 획득한 프로그램 원리에 맞추어 영어를 활용하여 좌뇌·우뇌 활성화,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 강화, 영어 빠르고 정확히 학습, 메타인지 융합교육인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은 유·초등생 전문 프로그램이다. 

무엇보다 바른 인성과 두뇌계발은 바늘과 실이라는 뇌생리학에 따라 과학적으로 두뇌훈련 중 올바른 인성이 자연적으로 확립되는 획기적인 프로그램이므로 유·초등생 필수과정이다.

최정수박사는 “학교에서 배운 과목을 잊어버렸기 때문에 방과 후, 학원 등에서 복습 등 열심히 해도 성적은 항상 고만고만하고 아까운 시간만 낭비하고 학생들 고생만 시키고 있으니 공부하는 순서와 방법을 바꾸자. 인생의 봄철인 유·초등 때는 두뇌를 명석하게 육성시키면 학교에서 배운 것 모두 이해되고 원리 터득되므로 복습하느라 고생하지 않아도 공부 잘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복습하는 시간에 두뇌 및 독서훈련하면 종합적인 사고력 향상으로 창의적인 모범생이 될 수 있는 바른길을 두고, 엉뚱한 길로 가고 있다. 공부 잘하려면 초등 때 좌뇌·우뇌 계발과 집중력을 강화시키면 되는데, 두뇌계발 황금기를 놓치고 암기, 복습한다고 귀중한 시간만 보내고 있으니 너무나 안타깝다. 이렇게 해서 언제 이웃나라들을 추월하고 세계인들과 경쟁할 수 있겠는가?”라고 덧붙였다.

도시, 농어촌, 산간벽지까지 1명의 초등생이라도 소외됨 없이 뛰어난 교육 혜택을 골고루 주어야 되므로 강사양성이 시급한 문제이다. 본 강사는 영어실력과 상관없이 초보자도 유능한 강사로 책임육성하고 있다. 지도할 프로그램이 완벽하게 구성되어 있기 때문이다. 더불어 긍정적인 성격 소유자는 수료 후 바로 교육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한편, 2021년 12월 18일 오후 2시~5시 부산 동아대 평생교육원, 2021년 12월 19일 오후 2시~5시 서울 경기대 평생교육원에서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 강사 무료 세미나가 진행 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