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박영철 기자] 이천비상에듀에서 재수기숙학원에 참여하는 학생들 대상으로 심리 상담을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충북 진천에 위치한 이천비상에듀기숙학원은 개원한지 10년차 중위권 기숙학원으로, 11년 연속 수석으로 손꼽히는 대학에 진학시킨 이력이 있다. 2023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재수생들을 위해 심리상담가 김종환 교수를 섭외하여 성공 심리에 대한 교육과 상담을 반별로 진행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재수생들의 심리적 안정을 꾀하고 자신감을 높일 계획이다.

또한, 이천비상에듀기숙학원은 자체부교재와 모의고사를 진행하며 강남대성과 같은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다. 강사의 입증된 강의 실력과 과목별로 야간에 당직선생님을 배치시키고 수준별로 학습 밸런스를 맞추어 주고 있다.

이천비상에듀기숙학원 관계자는 “학생들의 취약한 과목부분을 미리 파악하여 설문조사를 시행하고 각 부분에 집중 보완하여 지도하고 있다”며, “생활하면서 건의사항이나 문제점을 즉각 반영하여 학생들이 기숙생활을 하면서 불편함이 없도록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천비상에듀기숙학원는 현재 윈터스쿨반외에 대입조기선발반과 대입시작반을 모집중에 있다. 윈터스쿨대상자는 현재 중3~고2학년을 대상으로 하며, 개강일은 2022년 1월 2일부터이다. 한 반에 25명 내외로 각 학년 당 2개반 2등급이내 최상위반을 구성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