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교육 영어회화 전문브랜드 ‘램클래스’ 로고
▲YBM교육 영어회화 전문브랜드 ‘램클래스’ 로고

[한국강사신문 송지우 기자] 다양하고 자유로운 표현과 의사소통을 능력을 키워주는 소수 정예 개인 맞춤 공부방, 교습소 영어 회화 전문브랜드 ‘램클래스’

틀에 박힌 영어 문법 공부, 시험 영어에 벗어나 적극적으로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아이로 성장하길 바라는 학부모들의 니즈와 국제사회 흐름에 발맞춰 국내 대표 영어교육 전문회사 ㈜YBM교육이 영어 회화 전문 프랜차이즈 사업인 ‘램클래스’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YBM교육은 우리나라 외국어 교육의 선도기업인 YBM의 60년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아부터 성인까지 1:1 방문교육을 비롯해 화상 외국어 교육, 온·오프라인 공부방 프랜차이즈 등을 주요 사업으로 전개하고 있는 교육 전문 기업이다. 

YBM교육에서 이번에 론칭한 ‘램클래스’는 일상생활 또는 특정한 상황에서 다양하고 자유로운 영어 표현으로 적극적인 의사소통을 가능하게 하는 개인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YBM교육만의 체계적인 시스템과 전문가 교육을 이수한 우수한 실력을 갖춘 교사가 학생 개인의 학습 수준에 맞도록 단계별로 다양하고 균형 잡힌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램클래스’는 오랜 시간 연구 끝에 야심 차게 내놓은 프로그램으로 학부모들의 니즈를 반영해 영어동화 리딩 학습으로 익힌 어휘나 문장들을 실제 회화에 자연스럽게 적용시켜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스스로 학습이 어려운 학생에게 학습 매니저가 1:1코칭으로 꼼꼼하고 세심한 관리를 제공하며, 외국인 강사와 1:1로 실감 나는 듣기, 말하기 훈련과 전화 화상영어를 제공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학부모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YBM교육 ‘램클래스’는 영어 회화는 물론 종합 영어 능력 강화 훈련을 받을 수 있다. 단어, 문법, 회화 등 의사소통에 필요한 학습 요소들을 자연스럽게 노출시키면서 기초부터 탄탄한 영어 실력을 높일 수 있다는 기대를 모으고 있다.
 
YBM은 초ㆍ중ㆍ고 각급 학교의 검인증 교과서를 발행하는 회사로서 자회사인 YBM교육만의 체계적이고 균형 잡힌 영어 전문 교재로 학습이 이루어진다. 

‘램클래스’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부분은 하버드대 알퍼드 박사가 검수한 영어 동화 읽기 프로그램으로 YBM교육의 스테디셀러인 ‘스토리랜드’이다. 즐거운 영어학습과 어려운 어휘, 문장구조, 문법도 읽으면서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부가서비스로 미국 교과서를 활용한 온라인 영어도서관이 있다. 학생이 자유롭게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온라인 도서관에서 영어 원서로 되어있는 책을 읽을 수 있으며, 이미 학습효과가 검증된 다독을 통해 자연스러운 독해 실력 또한 향상시킬 수 있다.

YBM교육은 ‘램클래스’ 사업자 들의 성공을 기원하며 10가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 ‘램클래스’ 사업자를 위한 혜택
▲ ‘램클래스’ 사업자를 위한 혜택

해당 혜택과 함께 YBM교육 코칭 전문가 과정을 통해 교육받고 YBM교육의 다양한 지원을 통해 누구나 쉽게 런칭이 가능하다.

㈜YBM교육 (대표이사 화찬권)은 “램클래스는 유아에서~중학 단계까지,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학습 발달을 도와 글로벌 시대를 이끌어 가는 사람으로 성장하기를 바라는 YBM교육의 철학이 담긴 영어학습 프로그램이다. 대한민국의 많은 학생이 YBM교육 ‘램클래스’를 통해 영어 회화 능력뿐만 아니라 종합적인 영어 능력 강화 훈련을 받아 밝은 미래를 이끌어 가길 기대한다.”라며 “코로나로 위축된 영어 프랜차이즈 시장에 ‘램클래스’를 선택한 가맹 사업자들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