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민철 기자] 공무원, 대기업 등 모든 사람이 열망하는 직업이지만, 그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가치 있는 직업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이다. 최근 비능률적 교육방법을 능률적인 교육방법으로 바꿀 수 있는 독창적인 프로그램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속독’이 대대적인 강사양성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는 최정수 박사가 30여 년간 연구하여 두뇌계발, 집중력 강화 (한자속독) 발명특허를 획득한 프로그램의 원리에 맞추어 영어를 활용하여 좌뇌·우뇌 활성화와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 강화, 반복적인 학습원리에 의하여 이미지로 습득, 장기 기억, 회화 등 영어를 정확히 학습하게 만드는 융합교육이다. 특히 ‘올바른인성과 두뇌계발은 바늘과 실’이라는 원리에 맞추어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올바른 인성을 자연적으로 확립하는 것이 가능하다.

유·초등 때는 인격 형성과 두뇌계발 황금기이다. 이때 두뇌를 명석하게 육성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본 프로그램은 도시, 농어촌은 물론 산간벽지까지 한 명의 초등생이라도 소외됨 없이 획기적인 교육 혜택을 골고루 주어야 되므로 유능한 강사가 많이 필요하다. 
  
최정수 박사가 진행하는 강사양성 교육은 서울 경기대 평생교육원과 부산 동아대 평생교육원에서 주1회 5주 완성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교육비 20만원, 교재비 2만원) 

본 교육은 지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완벽하게 구성되어 있어 영어 실력과 상관없이 초보자도 유능한 강사로 책임 육성 가능하며, 수료 후 바로 교육활동도 바로 가능하다.(단, 긍정적인 성격의 소유자일 것)

강사양성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 홈페이지 또는 최정수 교수 연구실로 문의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