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pixabay]
[사진출처=pixabay]

[한국강사신문 김지영 기자] 기존의 어떤 자기계발을 해도 잘 꿈이 안 이루어지는 이유는 매일 하는 말투와 감정의 변화가 이뤄지지 않기 때문이다. 자신의 지금의 감정이 어떤지 잘 알아보게 해주는 이 책을 읽으며 진정으로 자신이 바라는 것을 매일 적다보면 어느새 그 꿈들이 이루어져 있을 것이다.

새해 계획이 다 이루어지지 않는 이유는 이 책에서 제시하는 꿈이 이루어진 상태, 즉 감사의 감정을 느끼게 하는 책을 읽고, 그 에너지를 느끼지 않기 때문이다. 이 책을 읽으면 어느새 말투가 부정에서 긍정으로 바뀔 것이다. 아울러 새로운 생각을 하게 해주는 긍정 확언들의 예시가 가득하여 독자들이 기존에 알고 있던 무의식의 생각을 긍정으로 바뀌게 할 것이다.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성공을 거둔 사람들은 매일 아침 이 책을 펼친다. 오프라 윈프리와 마이클 싱어가 강력하게 추천하는 책! 매일 루이스 헤이가 읽은 책! 전 세계 백만장자들은 매일 아침에 이 책을 읽는다.

험한 말투는 사람의 영혼을 갉아먹는다. 흥하는 말의 씨앗인 긍정 확언은 좋은 에너지를 주변에 퍼뜨려 좋은 세상을 만든다. 오늘날 사람들이 말로 입은 상처로 평생 지울 수 없는 감정의 무기력함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다.

말로 입은 상처는 타인에게나 자신에게나 평생 칼로 입은 상처보다 더 크게 남는다. 나도 모르게 막말을 할 수도 있다. 그러나 그럴 때는 그 즉시 좋은 말을 33번 반복한다. 그래야 부정성이 상쇄된다. 다른 사람들에게 좋은 말을 해주지 못할 것 같으면 차라리 침묵하는 것이 좋다. 대신에 그 사람에 대한 장점과 칭찬할 말을 하는 것이 정신 건강에 좋다.

만약 미워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에 대한 감사한 점을 100가지 적어보자. 반드시 장점이 많을 것이다. 미워하기 전에 그 사람의 이름을 적어보고, 그 옆에 미워하는 사람의 장점 100가지를 적어보자. 이 연습은 우리의 감정을 크게 긍정으로 바꾼다.

평소 남에게 하는 부정적인 말의 씨앗은 우리가 의도하지도 않은 사이에 주입된 경우가 많다. 의식하고 알아차리지 않으면 험한 말투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의 정신과 마음을 황폐하게 만드는지 모른다. 우리는 부정적인 험한 말투 하나가 감정을 완전히 질식하게 해 때로는 가족을 상처주기도 하고, 이웃과 주변 사람들을 힘들게 하기도 한다.

막 말을 생각하지도 않고 뱉는 이유는 좋은 말을 하는 훈련과 연습이 안 되었기 때문이다. 이 책에 나온 대로 여러분이 1년 동안만 훈련하고 쓰면서 좋은 말을 쓰는 연습을 한다면 반드시 1년 후에는 긍정의 감정으로 바로 알아차리면서 에너지를 전환할 수 있다. 어느새 마음속에서 나오는 소리를 감사하는 생각으로 즉각 바꿀 수 있다. 반드시 그렇게 된다.

무엇인가를 규칙적으로 한다는 것은 꿈이 있다는 뜻이다. 매일 감사할 점을 쓴다면 진짜 소원이 나온다. 꿈을 찾는 계기가 될 것이다. 성공한 사람들은 매일 종이 위에 무언가를 적는다. 기록의 힘은 상상도 못했던 일들이 사방팔방에서 일어나고, 동시성이 발생해 꿈을 이루게 해준다. ‘종이 위에 적으면 무조건 이루어진다’는 말은 그냥 나온 말이 아니다.

과학적인 근거가 있다. 우리 대뇌의 망상 활성화계(reticular activating system)가 중요하지 않은 정보는 걸러내고 종이 위에 쓴 간절히 바라는 소원을 중요하다고 여겨 부지런히 꿈을 이루기 위한 활동을 한다. 가장 많이 눈에 띄는 것은 ‘동시성’이 늘어난다. 동시성은 꿈을 이루는데 단서가 되는 신호로서 이 신호가 나오면 꿈이 바로 앞에 다가왔단 뜻이니 행동하자.

전 세계에서 성공한 사람들은 아무리 바빠도 하루 5분 정도는 아침 시간을 내어 이 책을 읽고 쓴다. 하루를 시작하는 방향키가 되는 이 책은 여러분을 1년 후 놀라운 긍정 말투 마음 세상으로 데려다 줄 것이다. 만약 1년 동안 이 책에 있는 그대로 실천했는데도 변화가 없다면 이 책을 쓴 작가를 반드시 찾아오시라. 책의 전체 금액을 환불해 줄 것이다.

1년 후의 여러분의 놀라운 변화가 기대된다. 간절히 바라는 소원들은 대부분 이루어져 있을 것이다. 간절히 바라는 소원들을 진실로 자신의 내면의 간절한 마음을 담아 심장에서 가슴 뛰는 목표를 적어가다 보면 여러분들은 어느새 1년 후에는 자신이 바라는 사람이 되어있을 것이다.

[사진출처=케이미라클모닝]
[사진출처=케이미라클모닝]

저자 엄남미는 작가, 번역가, 한국 미라클모닝 대표, 출판사 대표, 라이프 코치, 마라토너, 도전가, 모험가, 철인3종 경기, 새벽3시 수행가, 울트라 마라토너, 강연가, 심리상담가, 아침습관 전문가, 코칭, 독서모임, 새벽의식 깨우기 모임, 등 다양한 직업에서 활동하고 있다. 매일 새벽3시에 일어나 인류의 의식을 깨우기 위한, 명상, 글쓰기, 확언, 시각화, 운동, 독서를 매일 한다.

수많은 책을 집필하고 외국의 영성에 관한 책을 기획, 출간, 번역하고 있으며, 국내 1호 습관변화 전문가이다. 새벽과 아침을 깨우는 명상을 통해 수많은 기적을 체험하고 있다. 특히 이 책에 제시한 긍정확언과 감사 일기를 통해 삶이 놀라보게 긍정적으로 바뀌었다. 현재는 많은 사회의 리더들을 양성하고 있고, 출판 대표로 지구의 의식을 높이는 책을 기획, 출간하며 끊임없이 도전하는 삶을 살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톡톡 튀는 아내의 비밀 톡》,《삶을 변화시키는 감사메모》,《있는 그대로 나로 존재해도 괜찮아》,《미라클맵》,《미라클마인드》등이 있다. 옮긴 책으로는《무작》,《나는 할 수 있어》,《해피 나우》,《루이스 헤이의 내면의 지혜》,《삶에 기적이 필요할 때》,《딱 1년만 말투를 바꿔보자(케이미라클모닝, 2021.05.25.)》등이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