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민철 기자]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성공 DNA가 담긴 수능 전문 독학 브랜드 ‘커넥츠 프랩 수능관'이 2023년 대학수학능력평가를 대비하여 창원에서 또 한 번의 대입 합격신화를 이어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상위권 대학을 무수히 입학시킨 경력이 있는 전문 컨설턴트가 학생들의 진학 로드맵을 설계하는 동시에, 실제 학원을 운영중인 각 학원 원장님들의 시기별, 수준별 개인화된 맞춤 1:1 학습상담 및 튜터링을 통한 최적화된 로드맵을 상시 제공하고 있다.

창원 시내 각 학교 전교 1등의 공부 비법은 물론, 재학생들의 학습법 분석을 토대로 개별 심화/핵심 이론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재수생들을 위한 압축/지름길 커리큘럼도 제공한다.

아울러 커넥츠 프랩 관리형 수능전용 독학관은 데일리 하프 모의고사(영어), 주간 테스트, 월간 테스트 및 전국연합/사설 모의고사를 통해 주간/월간 학생들의 성적 추이 및 학습 현황을 파악하여 상시 컨설팅을 실시한다. 물론 이러한 모든 정보는 학생 및 학부모 개인 스마트 폰으로 파악 가능하다.  스마트 폰을 통해 스터디 플래너, 학습/생활 관리, 출/결 현황 그리고 각종 교육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수험생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대성 마이맥과 이투스의 프리패스를 월별 결제가 가능하도록 제공한다.

하루 최대 15시간, 순공 10시간의 프로그램은 실제 수능 시험 시간을 고려한 집중 학습 시간표이며, 학생들의 최대 집중시간을 효율적으로 연습하고 적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상벌점 제도를 통한 엄격한 관리는 물론이고, 점심/저녁 시간을 제외한 외출 금지 및 일정한 시간과 규칙에 따른 학습을 통해 최적의 학습 시너지를 만들어 낸다.
 
커넥츠 프랩 관리형 수능전용 독학관 관계자는 “커넥츠 프랩은 수많은 학생들의 합격으로 증명된 대치동 관리 시스템을 그대로 옮겨온 학습 관리 시스템”이라며, “경남 창원지역의 많은 수험생들도 커넥츠 프랩의 검증된 시스템을 통해 목표하는 대학에 합격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커넥츠프랩 관리형 수능전용 독학관은 현재 창원 상남동에서 운영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방문 및 전화상담을 통해 상시 확인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