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민철 기자] 커넥츠 프랩은 에스티유니타스의 성공 DNA와 콘텐츠가 담긴 관리형 독학관으로 이투스, 대성마이맥 등의 온라인 강의 월별 프리패스권과 수시전략집, 배치참조표 등 오프라인 학원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스티유니타스의 새로운 브랜드이다.

대치동 관리형 종합반의 합격 공식을 그대로 이식한 수능관은 재원생들에게 학습관리 및 스마트 출결 등 생활 관리는 물론 일일테스트 및 각종 모의고사 응시 기회 및 교육 정보도 제공된다.

커넥츠 프랩 수능관 부산온천점은 관리형 독학관 답게 학습 수준 및 시기에 따른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재수생과 현역의 학습 방법 분석을 토대로 시기별 학습 커리큘럼을 제시하고 효율적인 학습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학생들의 학습 습관 형성을 위해 시간표도 제공이 되는데, 수능형 시간표는 수능 과목 수학 영역의 100분 시험 시간을 고려해 최대 집중 시간을 연습할 수 있도록 짜여져 있다. 집중 학습 시간 종료 후에는 계획한 학습 내용을 점검할 수 있는 시간을 별도로 가질 수 있다

한편 자율형 시간표는 개인 학습 시간을 최대한으로 확보할 수 있도록 짜여져 있고, 수험생 개인별 성향에 따라 보다 자유로운 학습 계획을 세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엄격한 출결 관리는 물론이고, 재원생 모두가 일정한 시간 동안 최적의 학습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집중 학습 시간 동안에는 긴급사항을 제외한 모든 출입이 통제된다.

아울러 데일리 영단어 및 영어듣기 테스트, 월간 모의고사를 진행하고 성적 분석 결과 또한 제공된다. 월별 성적 추이 및 전국에 있는 수능관의 재원생들 사이에서 나의 위치를 가늠해 볼 수도 있다.

커넥츠 프랩 수능관 부산온천점은 독보적인 이투스, 대성 마이맥 프리패스 등을 독점으로 제공한다. 재원생에게 제공되는 프리패스는 기존 연간 결제 상품이 아닌 1개월 수강권 상품으로 제공된다.

커넥츠 프랩 수능관 부산온천점 원장은 커넥츠 프랩은 수많은 재수생들의 합격으로 증명된 대치동 시스템을 그대로 옮겨온 학습 관리 시스템이라며, “부산 온천 지역의 많은 수험생들도 커넥츠 프랩의 시스템을 통해 재수 성공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