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민철 기자]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종료된 뒤 2023년도 수능을 미리 대비하는 수험생이 늘고 있다.

이에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수능 전문 독학 브랜드 커넥츠 프랩 수능관 복대점은 누구보다 빠르게 수능준비를 시작하고 싶은 청주지역의 고3 및 N수생을 위해 ‘2023 독학 선행반’을 모집한다. 커넥츠 프랩 수능관 복대점의 ‘2023 독학 선행반’은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제대로 잡고 목표하는 대학에 합격하길 원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커넥츠 프랩 수능관 복대점의 원장은 영어 전문학원 원장 출신으로 수능영어에 특화된 강점이 있으며, 수능독학에서 가장 중요한 생활관리 및 학습 콘텐츠, 테스트, 입시자료, 컨설팅, 학습코칭등 관리가 필요한 수험생에게 Full care 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청주 수능관 복대점은 주요 과목에 대한 이해를 돕는 온라인 학습 콘텐츠(이투스, 대성 마이맥 월별 프리패스)와 모의고사, 국어.영어.수학.과학.사회과목의 학습콘텐츠를 제공하여 학습 결손을 막아 수능에서 최고의 성적을 낼수 있도록 준비했고, 수능 시간과 똑같은 시간표로 공부하며 실전에서 당황하지 않도록 학습을 관리한다.

또한, 수능영어에 특화된 원장님의 1:1 학습코칭 및 영문법 강의도 제공 받을 수 있다.

커넥츠 프랩 수능관 복대점은 “커넥츠 프랩 수능관은 오롯이 나만을 위한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독학에 최적화된 철저한 생활관리를 제공한다”며 "내년에 새롭게 수능을 재도전 하는 학생들이 마음을 다잡고 공부하는데 이번 ‘2023 독학 선행반 프로그램’ 이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커넥츠 프랩 홈페이지나 청주 커넥츠 프랩 수능관 복대점에 문의 하면 상담을 받을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