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 우리아이 기초다지기 프로젝트, YBM교육과 함께하면 일석이조

▲YBM교육 임인년 맞이 신년 할인 이벤트
▲YBM교육 임인년 맞이 신년 할인 이벤트

[한국강사신문 송지우 기자] YBM교육이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를 맞아 신년 할인 이벤트를 1월 한 달간 진행한다. 

성적향상은 많은 이들이 새해 목표로 삼는 다짐이다. 하지만 기초가 확실하지 않으면 새학기는 아이들에게 부담으로 다가올 수 있다. 그런 아이들을 위해서 YBM교육은 새학기 시작 전 과 학교 입학 전 방학 기간동안 공부습관과 기초를 다질수 있는 교재 세트를 할인판매 하여 아이들의 성적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

이번 이벤트는 새학기를 시작하기 전 우리아이 수준에 맞게 공부를 할 수 있는 교재로 “언어영역+수리영역”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구체적인 상품으로는 아이와미래(A), 아이와미래(B~D), YBM한자(전단계), 아이맞춤수학(전단계), 아이맞춤수학(한,두,세걸음), 학연교실(학기), 학연교실(학년), 학연교실-월교재(학기), 학연교실-월교재(학년)으로 모두 각각 10%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할인 이벤트 교재 구매 상담은 전국에 있는 YBM교육 센터에서 가능하며, YBM교육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 및 세트 구매가 가능하다.
    
YBM교육 담당자는 “YBM교육 교재는 60년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오랜시간 연구 끝에 나온 결과물이다. 유아부터 성인까지, 기초부터 고급까지 각 레벨에 맞는 학습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부담없는 가격으로 수준 높은 교재를 만나보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YBM교육 2022년 세트할인 구성
▲YBM교육 2022년 세트할인 구성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