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민철 기자] 원스탑프렙 121일 개최된 ‘2022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에서 교육서비스(해외유학)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교육 프로그램 및 제품에 대한 경쟁력 확보와 지속적인 개발 동기를 부여하고 교육 소비자에게는 검증된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게 하고자는 취지로 제정했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교육종합 부문에 한국교육방송 EBS, ‘과학기술교육 부문에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어학원 부문프라미스에듀, ‘실버산업교육 부문에 한양사이버대학교 실버산업학과, ‘공교육기관 부문에 선일빅데이터고등학교, ‘외국인 한국어교육 부문에 연세대학교 한국어학당, 고려대학교 미디어대학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아울러 원스탑프렙(One-Stop Prep, 대표 이용훈)25년 전통의 해외유학시험 전문 교육기관으로 25년간 미 아이비리그 대학 및 명문대 합격자를 끊임없이 배출했다. SAT, ACT, SSAT, TOEFL 등 각종 시험의 체계적인 준비와 함께 유학 준비에 필요한 학교 선정, 자기소개서 준비를 통해 학부모들로부터 고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매년 평균 45개국 이상의 학생들이 방학을 이용해 참여하는 Summer Program을 진행 중이며 최근 2년간 코로나 팬데믹으로 입국이 힘든 학생들을 위한 실시간 화상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