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민철기자] 커넥츠프랩 공시관은 에스티유니타스의 성공DNA와 콘텐츠가 담긴 관리형 독학관으로 공단기, 경단기, 소방단기, 기술단기등 온라인강의와 오프라인학원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스티유니타스의 새로운 브랜드이다.

최근 독서실과 스터디카페를 찾는 수요는 늘어남에 따라 이용하는 소비자의 성향에도 변화가 있었다. 간절한 마음으로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장기간에 걸쳐 수험생활을 하는 것 보다 단기간에 집중과 생활습관을 통해 합격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하루 10시간 순공시간과 철저한 관리를 통해 이루어진다.

커넥츠프랩 공시관은 에스티유니타스의 전방위적인 공무원 수험 콘텐츠를 기반으로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다. 각종 공무원 수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는 주간 테스트, 월간 테스트(모의고사) 응시기회와 교육정보 등이 제공된다.

커넥츠프랩 공시관은 에스티유니타스의 전방위적인 공무원 온라인 강의 프리패스등을 독점으로 제공한다. 재원생에게 제공되는 프리패스는 기존 연간 결제상품이 아닌 1개월, 3개월 수강권 상품으로 파격적인 할인가로 제공한다.

커넥츠프랩 공시관 상인월섬점 원장은 커넥츠프랩 공시관에는 수많은 수험생들의 합격으로 증명된 에스티유니타스의 핵심콘텐츠가 담겨있다며, “대구지역에서도 커넥츠프랩 공시관의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상담은 커넥츠프랩 상인월성점에 전화 및 방문을 하면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