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민철 기자] 커넥츠프랩 관리형 독학관 울산 태화우정점이 1월 24일 오픈했다.

커넥츠프랩 태화우정점은 20년 업력의 울산 공무원학원계 맏형 중앙경찰공무원학원(대표 김홍보)과 울산 최대 로펌 법무법인 더정성(대표 변호사 김상욱)이 공동출자하고 공무원 입시 준비의 대가로 꼽히는 주식회사 에스티유니타스와 손을 잡고 울산 지역 공무원 수험준비생들에게 꼭 맞는 수험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설립되었다.

오픈을 기념하여 일시적으로 신규 회원들에게 등록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울산 태화우정점 수강생들은 철저한 출입통제 시스템(지문 인식 출입시스템으로 쉬는시간 외 출입불가)으로 순공시간 10시간 확보가 가능하다.

커넥츠프랩 독학관 울산 태화우정점은 에스티유니타스의 성공 DNA와 콘텐츠가 담긴 관리형 독학관으로 공단기, 경단기, 소방단기, 기술단기 등의 온라인 강의와 오프라인 학원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스티유니타스의 새로운 브랜드로 재원생들에게 학습관리 및 스마트 출결 등 생활 관리는 물론 공단기 프리패스를 독점 제공하며 주간테스트 및 각종 모의고사 응시 기회를 비롯하여 교육 정보도 주어진다.

커넥츠 프랩 공시관의 눈에 띄는 점은 시험 시간에 맞춘 집중 학습 시간표다. 집중 학습 시간표는 효율적인 학습 계획을 세워 자신에게 맞는 충분한 ‘순공’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짜여져 있다. 집중 학습 시간 종료 후에는 계획한 학습 내용을 점검할 수 있는 시간을 별도로 가질 수 있게 했다. 이는 오전/오후 학습 상황 점검을 통해 보다 효율적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커넥츠 프랩 공시관 태화우정점 장호수 원장은 “커넥츠프랩 독학관은 수많은 수험생들의 합격으로 증명된 에스티유니타스의 핵심 콘텐츠가 담겨있다.”라며 “무엇보다 준비 기간을 절반으로 줄여줄 다양한 프로그램 그리고 각종 실전 모의고사 등을 독점적으로 받을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라며 차별화된 콘텐츠를 소개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