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정명훈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이 57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가답안을 가장 빨리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57회 한능검 시험 종료 직후인 12일, 오늘 오전 11시 30분에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정답을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제공한다. 생방송에서는 정답 확인과 함께 문제 해설 그리고 난이도 등 한능검 시험 전반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가장 빨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가답안을 제공하는 에듀윌 한국사는 PC는 물론, 핸드폰으로도 시청이 가능해 집에 가는 중에도 한능검 정답을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에듀윌 한국사는 무려 21회의 한능검 시험에서 가답안 정확도 100%를 기록할 정도로 수험생들 사이에서도 신뢰도가 높다.

에듀윌 한국사 관계자는 “한능검 가답안 공개 생방송 중 푸짐한 경품 혜택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면서, “한능검 응시생들은 정확도 100%의 가답안을 통해 빠르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점수를 예측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지난 55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어려웠다는 응답률이 높았던데다 56회 한능검 시험 합격률은 무려 61.9%를 기록했다. 이는 55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합격률보다 5.4% 상승한 것으로 이번 57회 한능검 시험의 난이도는 비교적 높지 않을 것이라는 게 중론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