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민철 기자] 사람은 누구나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일생동안 10%도 활용 못한다고 한다. 최근 교육상황을 보면 학교수업을 마치고 쉴틈없이 여기저기 다니며 영어 조기교육에 열정을 쏟고 있지만, 노력에 비하여 성과를 얻지 못하고 있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다.

현재 초등 방과후, 학원 등 교육의 가장 큰 문제점은 좌뇌만 활용하는 암기식 교육이다. 이러한 문제가 해결되려면 올바른 인성확립과 동시에 좌뇌·우뇌 활성화로 두뇌계발을 통해 교육능률을 올리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 두뇌계발과 집중력 강화를 통해 비능률적 교육방법을 능률적인 교육방법으로 바꿀 수 있는 독창적인 프로그램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에서 강사양성 개강 전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는 최정수 박사가 30여 년간 연구하여 두뇌계발, 집중력 강화 (한자속독) 발명특허를 획득한 프로그램의 원리에 맞추어 영어를 활용하여 좌뇌·우뇌 활성화와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 강화 및 영어는 반복적인 학습원리에 의하여 이미지로 습득, 장기 기억, 회화 등 정확히 학습된다. 특히 ‘올바른인성과 두뇌계발은 바늘과 실’이라는 원리에 맞추어 본 프로그램을 통해 올바른 인성을 자연적으로 확립하는 것이 가능하며, 정확한 안구운동 병행으로 시력강화 및 독서능력이 향상되는 메타인지 융합교육이다.

유·초등 때는 인격 형성과 두뇌계발 황금기이다. 이때 두뇌를 명석하게 육성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본 프로그램은 도시, 농어촌은 물론 산간벽지까지 한 명의 초등생이라도 소외됨 없이 획기적인 교육 혜택을 골고루 주어야 되므로 유능한 강사가 많이 필요하다. 

최정수 박사는 “배우려는 학생은 많은데, 강사의 수가 적어 안타깝다.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 강사는 지도할 수 있는 프로그램 완벽구성되어 있어 영어 실력과 상관없이 초보자도 유능한 강사로 책임육성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최정수 박사가 진행하는 강사양성 설명회는 2022년 3월 19일 오후 3시~5시 부산 서구 동아대 평생교육원, 2022년 3월 20일 오후 3시~5시 서울 서대문구 경기대 평생교육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최정수 박사가 진행하는 강사양성 교육은 서울 경기대 평생교육원과 부산 동아대 평생교육원에서 주1회 3시간, 5주 완성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긍정적인 성격의 소유자일 경우 수료 후 교육활동도 바로 가능하다.(교육비 20만원, 교재비 2만원)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 강사양성 개강일정은 부산 동아대 평생교육원 2022년 3월 25일, 26일(금요일반 또는 토요일반), 서울 경기대 평생교육원 2022년 3월 27일, 28일(일요일반 또는 월요일반)이며, 더 자세한 사항은 최정수 박사 교수 연구실 또는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