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아레테세미나' 개최

오는 23일 19시 비전티움아카데미에서 이지커뮤니케이션 컨설팅 민수경 대표가 리딩 멘토가 되어 마셜 골드스미스와 마크 라이터의 <트리거(TRIGGERS)>를 강연한다. <사진=한국강사신문 DB>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오는 23일 19시 비전티움아카데미(강남구 삼성동)에서 11월 ‘아레테세미나’가 개최된다.

이번 세미나는 이지커뮤니케이션 컨설팅 민수경 대표가 리딩 멘토가 되어 마셜 골드스미스와 마크 라이터의 <트리거(TRIGGERS)>란 책으로 강연한다.

이번에 선정된 저서 <트리거(TRIGGERS)>는 경영학계의 노벨상이라 불리는 싱커스50에서 2015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리더십 사상가 1위로 뽑힌 세계적인 리더십 구루 마셜 골드스미스가 일과 삶에서 우리를 뒤흔드는 심리적 방아쇠 ‘트리거’를 해부한 책이다. 우리가 스스로의 행동을 변화시켜 진정으로 원하는 자신이 되기 위해서는 트리거가 무엇인지 알고, 우리에게 필요한 트리거를 찾아야 한다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저자 마셜 골드스미스는 ‘세계 최고의 리더십 전문가’ ‘리더십의 구루’로 유명하다. 리더들의 발전과 변화를 돕고 있으며, 구글과 보잉, 골드만삭스 등 120여개의 세계적인 기업 CEO와 임원들을 컨설팅 했다. 저서로는 <일 잘하는 당신이 성공을 못하는 20가지 비밀>, <모조>, <미래형 리더>, <리더십 코칭 50> 등이 있다.

저자 마크 라이터는 마셜 골드스미스, 트와일라 타프, 필 듀센베리 등 전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저자들의 저작권 대리인 겸 작가로 활동 중이다.

리딩 멘토인 민 대표는 현재 장안대학교와 대림대학교 외래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여수MBC와 TBN교통방송 아나운서로 활동한 경력도 가지고 있으며, 소통컨설턴트로서의 입지를 꾸준히 다져가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 민 대표는 ‘환경 : 왜 나는 원하는 내가 되지 못하는가?’, ‘시도 : 원하는 내가 되기 위한 첫걸음’, ‘체계 : 조금씩 달라지는 시간’, ‘변화 : 지속 가능한 변화’ 등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한편 ‘아레테세미나’는 다양한 지식을 갖춘 탁월한 인재가 되자는 취지로 (주)이미지21 하민회 대표가 만든 독서모임이다. 한 달에 한 번, 주제를 정해 관련된 명저를 리딩 멘토와 함께 읽고, 다양한 사례와 브리핑 강의 및 토론이 진행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의 학습 네트워크다. 다채로운 분야의 서적을 선정해 매월 4주차 수요일 19시에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주)이미지21(02-514-4677)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