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네이버 영화]
[사진출처=네이버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영화 <사랑이 무서워>는 2011년 3월 10일 한국에서 개봉된 정우철 감독의 로맨틱코미디작품이다. 출연진으로 임창정, 김규리 주연, 김태훈, 안석환, 박민환, 이아린, 김진수, 윤지민 조연, 평점 정보로 네티즌 평점 6.99, 누적관객수 402,876명을 기록한 112분 분량의 영화다. 관람등급은 15세 관람가다.

네이버 영화가 소개하는 영화 <사랑이 무서워>의 줄거리를 알아보자.

“해도 못해도 (사랑이 무서워) 오매불망 그녀가 하룻밤에 무너졌다! 도.대.체.왜?”

[사진출처=네이버 영화]
[사진출처=네이버 영화]

넘치는 시식 능력 외에는 외모, 학벌, 패션 센스까지 모조리 평균 이하인 홈쇼핑 시식 모델 상열(임창정)은 잘나가는 동료 모델 소연(김규리)을 짝사랑한다. 하지만 얼굴이면 얼굴, 외모면 외모 빈틈없이 완벽한 그녀의 눈에 상열은 그저 만만한 동료일 뿐.

비가 내리는 야심한 밤 소연은 만만한 상열을 불러내 자신의 말 못할 고민을 털어놓는다. 소연과 밤이 새도록 소주잔을 기울이던 상열은 이튿날 영문도 모른 채 호텔방에서 알몸으로 깨어난 자신을 발견하고, 꿈에 그리던 소연과 꿀 같은 하룻밤을 보냈다는 생각에 쾌재를 부른다. 하지만 소연은 그런 상열에게 폭탄발언을 하는데. 오매불망 그녀가 하룻밤에 무너졌다! 도.대.체.왜?

[사진출처=네이버 영화]
[사진출처=네이버 영화]

영화를 본 한 관람객은 “무엇보다도 영화의 시작부터 결말까지 배우들의 연기력이 좋았습니다. 장면 중에 할머니가 상처를 받아 마음이 쓰린 상열에게 달지? 하면서 사탕을 주는 장면에선 울컥하더군요. 아마 그런 디테일한 부분은 감독의 세심함이 은은하게 돋보이는 부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이 영화는 주연들도 대단하지만 빵빵 터지는 조연들을 영화에 쉴틈없이 배치해놓아 영화를 보는 내내 지루함을 느낄 수가 없습니다.”라는 리뷰를 남겼다.

[사진출처=네이버 영화]
[사진출처=네이버 영화]

<임창정 프로필/ 필모그래피/작품활동>

주연을 맡은 임창정은 1973년(나이 50세) 태어났으며, 1990년 영화 <남부군>으로 데뷔한 가수 겸 영화배우다. 수상경력으로 2019년 제8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디지털음원부문 올해의 가수상 9월, 2019년 제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발라드부문상 외 다수가 있다.

영화로는 <게이트>, <로마의 휴일>, <임시보표>, <대결>, <치외법권>, <기술자들>, <창수>, <비처럼 음악처럼>, <공모자들>, <사랑이 무서워>, <불량남녀>, <육혈포 강도단>, <청담보살>, <색즉시공 시즌1·2>, <스카우트>, <만남의 광장>, <1번가의 기적>, <아치와 씨팍>,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 <파송송 계란탁>, <시실리 2km>, <낭만자객>, <위대한 유산>, <역전에 산다>, <해적, 디스코 왕 되다>, <두사부일체>, <자카르타>, <행복한 장의사>, <해가 서쪽에서 뜬다면>, <엑스트라>, <비트>, <게임의 법칙>, <걸어서 하늘까지> 등이 있다.

[사진출처=네이버 영화]
[사진출처=네이버 영화]

<김규리 프로필/ 필모그래피/작품활동>

주연을 맡은 김규리는 1979년(나이 44세) 태어났으며, 1997년 잡지 ‘휘가로’ 표지모델로 데뷔한 탤런트 겸 영화배우다. 수상경력으로 2012년 MBC 방송연예대상 MC부문 인기상, 2011년 제1회 SBS 희망내일 나눔대상 나눔인상 연예인부문 등이 있다.

방송으로 <그린 마더스 클럽>, <다큐 잇it>, <60일 지정생존자>,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우리 갑순이>, <왕의 얼굴>, <앙큼한 돌싱녀>, <스캔들: 매우 충격적이고 부도덕한 사건>, <무신>, <사랑을 가르쳐 드립니다>, <영재의 전성시대>, <러브홀릭>, <한강수타령>, <선녀와 사기꾼>, <현정아 사랑해>, <유리구두> 등이 있다.

영화로는 <화평반점>, <악인전>, <화장>, <또 하나의 약속>, <사랑해! 진영아>, <사랑오감>, <인류멸망보고서>, <풍산개>, <오감도>, <미인도>, <가면>, <별빛 속으로>, <하류인생>, <스물넷>, <아프리카>, <여고괴담 두 번째 이야기> 등이 있다.

오늘 8일(화) 10시 20분부터 12시 30분까지 OCN Thrills에서 영화 <사랑이 무서워>가 방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