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북세미나
안 되면 될 때까지 세상에 들이대라! 송수용 대표의 ‘들이대DID’ 특강제21회 마포나비 독서포럼 개최
11월 26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주)엔터스코리아에서 한국인재인증센터 송수용 대표가 자신의 저서 <들이대DID>를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다. <사진=(주)엔터스코리아 제공>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안 되면 될 때까지 세상에 들이대라! 열등감, 실패, 좌절로 힘겨워하는 사람들이 더 이상 움츠러들지 않고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인생 반전 메시지를 담은 강연이 펼쳐진다.”

11월 26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주)엔터스코리아(마포구 망원동)에서 한국인재인증센터 송수용 대표가 자신의 저서 <들이대DID>를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다.

<사진=(주)엔터스코리아 제공>

송수용 대표는 DID 정신을 전파하며 사람들의 인생 반전을 돕고 있는 DID 마스터다. DID는 들(D) 이(I) 대(D)의 이니셜이자 ‘DO IT…DONE’의 약자로, 실패를 성공으로 좌절을 희망으로 바꿀 수 있는 인생 반전 전략이다. 육군사관학교를 졸업한 뒤 5년간의 군 생활을 마치고 대위로 전역해 제지회사 영업사원으로 사회생활을 시작했으며, IT 벤처기업 기획마케팅이사, 외식업체 (주)강강술래 기획이사, (주)에코포유 부사장을 역임하면서 독특한 아이디어로 남다른 성과를 쌓았다. 이후 경희대학교 겸임교수를 거쳐 현재는 한국인재인증센터 대표로 있으면서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에게 DID 강연을 하고 있다.

이날 강연에서 송 대표는 ‘학벌이 떨어져서’, ‘머리가 나빠서’, ‘집안이 가난해서’, ‘스펙이 부족해서’라는 이야기는 이제 그만하고, 세상에 ‘들이대’ 나를 바꾸고 인생을 바꾸는 행동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송 대표는 ‘행동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DID로 인생의 승부수를 띄워라’, ‘멘토의 마인드를 내 것으로 만들어라’, ‘DID로 세상을 이기는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전할 계획이다.

어떤 장애물이 나를 가로막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창의적인 도전정신으로 들이대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대반전의 힘을 경험할 수 있는 강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주)엔터스코리아 제공>

송 대표는 2009년부터 강연을 시작하여 4년간 1,000여 회의 특강을 했을 정도로 동기부여 분야 최고의 명강사로 기업, 정부기관, 사회단체,대학교와 군부대, 병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곳에서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 또한 잡코리아 토크 콘서트 [나꿈소(나의 꿈을 소리치다)], CBS TV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지식 공유 콘퍼런스 [TEDX DAEJEON]에도 출연하였다. 특히 EBS 라디오 [대한민국 성공시대]의 ‘성공 DID’ 코너에는 10개월간 출연해 DID 팬들이 형성되기도 했다. 육군사관학교 독일어과와 방송통신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했으며,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에서 언론학 석사(광고홍보 전공)를 마쳤고, 경기대학교 직업학과 박사과정을 수료하였다. 저서로는 <꿈을 완성시키는 마지막 1% 정성>이 있다.

한편 ‘마포나비 독서포럼’은 격주 토요일 오전 7시에 (주)엔터스코리아(대표이사 양원근)에서 열린다. 처음 30분 동안은 자기소개와 친교시간이 이루어진다. 이후 30분 동안 5~6명 정도가 한 조를 이뤄 조장을 뽑고, 선정된 도서에 대해 조장을 중심으로 조별 토론을 펼친다. 조별 토론이 끝난 후 저자 특강이 진행되며, 종료되면 질의응답시간이 이어진다.

마포나비 독서포럼은 책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가능하다. 게다가 김밥과 간식 등도 무료로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마포나비 독서포럼 조찬우 회장(010-4040-4016)에게 문의하면 된다.

 

한상형 기자  ha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상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