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지훈 기자] 미국유학전문 더유학은 오는 3월 26일(토) 코엑스 세계조기유학박람회에서 미국보딩스쿨에 대한 1:1 상담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국유학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학생들이 선택하고 있으며, 중학생유학, 고등학생 유학의 경우 가장 선호되는 국가 중 한 곳이다. 특히, 미국보딩스쿨의 경우 지역, 예산, 성적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고 이후 미국대학 진학에 유리한 점이 많아 미국명문대에 진학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인기가 높다.

미국보딩스쿨이라고 하면 막연히 천문학적인 비용이 드는 것으로 생각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유학비용에 따라 선택이 폭이 굉장히 넓은 곳이 바로 미국보딩스쿨이다. 연간학비가 7-8천만원 이상의 학교도 있지만, 연간 3천만원 대의 비용으로 진학이 가능한 학교도 있다. 학비가 저렴하다고 해서 학교의 수준이 떨어지는 것은 아니며, 미국 사립학교 평가에서 A이상의 등급을 받은 학교들도 선택이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번 세계조기유학박람회에서는 프리미엄 관리형 명문 보딩스쿨부터 저예산으로 유학이 가능한 보딩스쿨, 미국공립교환 프로그램 까지 미 전역에 위치한 다양한 보딩스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박람회 참석을 위해서는 사전신청이 필수이며, 세계조기유학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