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향분석·이미지 메이킹·대화법·면접 보이스! 경단녀들의 ‘자신감 회복’ 프로젝트

사진 왼쪽부터 이서정, 이에스더, 고희경, 송지영 강사 순 <사진=한국강사신문>

[한국강사신문 이승진 기자] 오는 26일(월)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서울시 중구 CKL기업지원센터에서 경력단절 여성들을 위한 여성 CEO 4명의 특별한 콘서트가 열린다. 이번에 진행하는 프로젝트는 참여자들을 위한 각 전문 분야별 CEO들의 개별 코칭이 이루어진다.

프럼미에듀 대표 송지영 강사의 ‘경단녀들의 성향분석 코칭’, 이조움 커뮤니케이션 대표 이서정 강사의 ‘당당한 셀프이미지 메이킹’, 에스더 병원컨설팅연구소 대표 이에스더 강사의 ‘부드러운 소통·공감 대화법’, 스피치앤유 대표 고희경 강사의 ‘자신감 업 면접보이스’를 테마로 진행된다.

이번 프로젝트는 4명의 여성 CEO들의 재능기부 형태로 이루어진다. 자신감 회복이 필요한 많은 경단녀에게 아주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 기타 자세한 안내는 ‘프럼미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프럼미에듀 대표 송지영 강사는 성균관대에서 커뮤니케이션 석사를 전공했으며 한국교류분석 연구위원, 도형심리상담학회 이사로 심리·상담 관련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이조움 커뮤니케이션 대표 이서정 강사는 숙명여대 미래교육원 겸임교수 및 시니어플래너협회 교육이사로 새로운 도전을 돕는 코칭을 진행하고 있다.

스피치앤유 대표 고희경 강사는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책임교수 및 광명시 여성비전센터의 강사로 스피치 및 커뮤니케이션 관련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에스더 병원컨설팅연구소 대표 이에스더 강사는 전국 네트워크 병·의원 및 일반 의원들을 대상으로 컨설팅을 하며 병원 CS 코디과정 등을 운영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