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BM교육 공부방/교습소 대표 브랜드‘램클래스’
▲ ㈜YBM교육 공부방/교습소 대표 브랜드‘램클래스’

[한국강사신문 송지우 기자] YBM교육은 3월 새롭게 론칭한 영어전문 공부방·교습소 ‘YBM램클래스’의 가맹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21일 개최된 설명회에 신규 사업자들뿐만 아니라 타사 프로그램을 운영 중인 사업자들이 대거 참여하여, 준비된 좌석이 부족한 상황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YBM교육은 미처 참여하지 못한 많은 예비 사업자들을 위해 추가적으로 찾아가는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는 ‘YBM램클래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및 참여할 수 있으며 사업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가 가능하다. 

지난 2년간 코로나로 인해 학습 격차가 심화되어 소수 정예, 1:1 맞춤형 수업으로 아이의 학습 격차를 줄이려는 학부모들이 늘고 있는 추세이다. YBM교육은 이러한 학부모들의 니즈에 따라 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공부방·교습소 영어 전문 프랜차이즈인 ‘YBM램클래스’를 론칭했다. 

‘YBM램클래스’는 영어 동화 리딩학습과 원어민 전화 화상영어를 결합한 통합형 영어 교육 브랜드로 유아부터 중학 단계까지 구성되어 있다. 주교재인 스토리랜드는 1999년 출시 이래로 학부모들에게 뛰어난 리딩 학습 효과를 인정받아 YBM의 스테디셀러로 등극했다. 어려운 어휘와 문장구조, 문법을 동화로 자연스럽게 습득하게 하며 한 페이지에 3-4명의 목소리가 녹음되어 있어 다양한 버전의 소리로 반복 학습할 수 있다. 

선생님이 가르치기만 하는 수업이 아닌 아이가 직접 스토리텔러가 되어 수업을 주도적으로 이끌며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외국인 강사와의 1:1 수업으로 듣기, 말하기를 훈련하여 외국인과의 대화에서 두려움을 없애고 현지 문화를 반영한 영어 표현을 습득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는 것이 ‘YBM램클래스’의 큰 특징이다. 그뿐만 아니라 ‘YBM램클래스’는 YBM이 직접 개발한 일일 온라인 콘텐츠와 미국 교과서 1,000권이 수록된 온라인 전자 도서관 서비스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YBM램클래스’의 인기 비결은 학부모 만족도 1위, YBM의 브랜드 파워와 60년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교재, 탄탄한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다. 교육 프랜차이즈의 장점을 모두 다 담아 학생관리 및 학습계획, 교재 선정, 상담 노하우, 운영 시스템 지원은 물론 차별화된 밀착 관리와 브랜드 홍보까지 제공한다. 

또한 가맹 사업자들이 창업할 최적의 위치 선정, 지역권 보장 등의 혜택으로 YBM교육은 누구나 쉽게 창업할 수 있도록 하여 예비 사업자들과 타사 교육 사업자들의 진입장벽을 낮췄다. 아울러 소수 정예의 수업으로 이루어지는 공부방·교습소 특성상 10평대의 공간에서도 수업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어 교육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3월 28일부터 추가적으로 진행되는 찾아가는 설명회에서는 가맹점 개설에 필요한 절차와 준비사항 등 구체적인 창업 정보는 물론이며, 마케팅·홍보 노하우, 인테리어, 상담 등, 교육 사업 전반에 걸쳐 1:1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YBM램클래스’사업자들을 위한 특전으로는 초기 교육부터, 사업에 필요한 200만원 상당의 초도물품, 각종 자격증·학위 취득 과정까지 지원한다. 가맹 사업자의 실무능력 향상뿐만 아니라 전문성·경쟁력 확보, 자기 계발을 위한 프로그램까지 지원받을 수 있어 예비 사업자들에게 긍정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2022년 가맹사업자에게는 50만원의 할인을 제공하며, 1호점~60호점까지 홍보물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가맹 혜택은 다음 이미지와 같다.

▲ ‘램클래스’신규 가맹 혜택
▲ ‘램클래스’신규 가맹 혜택

‘YBM램클래스’를 론칭한 YBM교육 관계자는 “체계적인 직영 관리 시스템과 파격적인 가맹 혜택으로 추가적인 사업 설명회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맞춤형 상담이 진행 중인 예비 사업자가 다수다”라고 설명했다. 

㈜YBM교육의 화찬권 대표이사는 “YBM램클래스를 선택한 가맹사업자들을 위해 본사 직영의 교육과 관리는 물론 가맹주들의 비전을 위해서 교육 지원 또한 아끼지 않을 예정이며,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리할 방침이다”라며 “YBM램클래스 가맹사업의 기본 가치관은 가맹 사업자의 성공을 목표로 본사와 가맹점이 상생하는 것에 있다”라고 강조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YBM램클래스’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사업 설명회 관련 문의 및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