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티브 영어 발음부터 원어민 구어표현 팁까지 다뤄
이벤트 통해 기프티콘 및 에린 강사의 ‘올인원패키지’ 수강권 혜택 제공

[한국강사신문 송지우 기자] 기초영어회화 브랜드 시원스쿨은 오는 4월 1일 금요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동안 ‘에린쌤과 네이티브 제이슨쌤이 함께하는 리스닝 트레이닝’을 주제로 시원스쿨 회원들을 위한 라이브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원스쿨은 최근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월 1-2회 프리미엄 서비스인 라이브 특강을 정기적으로 진행하며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4월 첫 번째 특강은 시원스쿨 ‘에린의 올인원패키지’의 청취편 ‘에린의 척!하면 알아듣는 척척리스닝’을 강의한 에린 강사와 제이슨 강사가 함께 진행을 맡는다.

에린 강사는 현재 YBM 신촌에서 영어회화강사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시원스쿨 입문회화, 실전회화 등 다수의 영어회화강의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라이브특강은 에린 강사의 시원스쿨 신규 상품 ‘올인원패키지’의 청취편 중 일부를 확장한 내용들을 다룬다.

‘에린의 올인원패키지’는 문법, 회화, 청취 3가지를 하나의 패키지로 해결할 수 있는 체계적인 구성의 상품으로, 그 중 에린 강사와 제이슨 강사가 함께한 청취편은 네이티브 강사의 리듬과 강세를 직접 들으며 청취력을 키울 수 있다.

금번 특강은 네이티브의 영어 발음, 연음, 강세를 자세히 들어보고, 실제 네이티브가 사용하는 구어표현 팁까지 배울 수 있는 알차고 유익한 내용을 담았다.

이와 함께 시원스쿨은 라이브특강에 참여한 시청자를 대상으로 비타500 기프티콘과 에린 강사의 신규상품 ‘올인원패키지’ 1개월 수강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에린 강사와 제이슨 강사의 특강을 시작으로 4월에도 시원스쿨 라이브특강이 계속될 예정”이라며 “라이브특강과 더불어 에린 강사의 신규 상품인 올인원패키지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