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오는 26일(월) 13시부터 18시까지 휴넷 캠퍼스(구로디지털단지)에서 전민우 대표가 ‘퍼포먼스 마케팅’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된다.

‘퍼포먼스 마케팅’이란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을 통하여 고객 유입부터 가입·구매 등 구체적인 행동까지의 효과 데이터를 분석하여 매체를 최적화 시키는 과정이다. 투자 대비 전환 성과를 최대한 높이기 위한 것이 퍼포먼스 마케팅의 핵심이다.

이번 특강은 ‘퍼포먼스 마케팅의 정의’, ‘퍼포먼스 마케팅을 위한 데이터 분석(구글 애널리틱스 소개)’, ‘효율적인 퍼포먼스 마케팅을 위한 미디어 운영 전략’, ‘그로스해킹을 통한 최적화 전략’으로 구성된다. ‘그로스 해킹’이란 고객의 행동(구매, 회원가입 등)을 우리가 원하는 방식대로 이끌기 위해 각각의 프로세스에서 하는 모든 사고방식과 해결책을 말한다.

한편 전민우 대표는 오피노 컨설팅 대표다. 노마딕스 공동대표, 컬컴 신사업개발실장을 역임했으며 이노레드 SNS 컨설팅 운영전략팀, 현대자동차 마케팅팀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서울산업진흥원 국민강사오디션에서 최우수 강사로 선정되기도 했다.

전민우 대표의 ‘퍼포먼스 마케팅’ 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휴넷 캠퍼스’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