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장지용 기자] 언택트 시대 최적화된 스마트 러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코스피 상장 교육 기업 윌비스 ‘1억뷰 N잡’에서 인기 온라인 클래스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와디즈 펀딩을 통해 선보인다 밝혔다. 

알람 신청 및 사전예약을 포함한 전체 펀딩 기간은 4월 1일부터 5월 1일까지이며, 본 펀딩은 강의별 4월 9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금번 윌비스 1억뷰 N잡이 와디즈 펀딩을 통해 오픈하는 강좌들은 아래와 같다.

▲ 새로운 세상, 새로운 기회! 로블록스로 시작하세요! (강사 : 엔게디 김혜영 대표)
▲ "이제 나도 작곡가!" 인기 작곡가 유재환의 세상에서 가장 쉬운 작곡 (강사 : 가수/음악 PD 유재환)
▲ 미래캐스터가 알려주는 메타버스의 모든 것 (강사 : 미래캐스터 황준원)
▲ 나의 소중한 댕냥이를 위한 아주 특별한 수제간식을 소개합니다! (강사 : 펫푸드 공방 아반테이블 오영화 대표)
▲ 단, 1시간 만에 억대 매출? 궁금하시죠? (강사 : 라이브커머스 전문가 노은실)

윌비스 1억뷰 N잡의 클래스는 모두 온라인 클래스로 구성되어 있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구매한 강의를 정해진 수강 기간 내 무한 반복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에 인플루언서, 1인 창업자, 온라인 소자본 창업자, 투잡 및 부업 실시자, 자기계발이 필요한 자, 디지털 N잡러 등 다양한 고객층의 지지를 받고 있다. 

윌비스 1억뷰 N잡 관계자는 “와디즈 펀딩을 통해 스페셜 할인가로 강좌를 제공하는 만큼 자기 경쟁력을 높이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금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