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네이버엑스퍼트]
[사진출처=네이버엑스퍼트]

[한국강사신문 김지영 기자] “고민 해결은 명강사의 명쾌한 처방으로! 한국강사에이전시 분야별 전문 강사의 1:1 맞춤 솔루션을 듣고 고민 해결은 물론 덤으로 인사이트를 얻어보세요!”

한국강사에이전시(대표 정헌희) 전문 강사진들과 함께하는 엑스퍼트 고민 해결 랜선 클래스가 ‘네이버 엑스퍼트’에서 마련됐다.

‘네이버 엑스퍼트’는 네이버 ‘지식iN’을 한층 더 전문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시작된 서비스다. 전문가라는 뜻의 ‘엑스퍼트(expert)’를 기본 개념으로 법률, 소액소송, 세무, 심리상담 등 전문분야부터 피트니스, 번역, 뷰티, 인테리어, 원예 같은 일상 분야까지 1:1 채팅을 통해 전문가와 실시간으로 상담을 나눌 수 있는 서비스다.

‘네이버 엑스퍼트’는 각 분야의 전문 지식이 있는 전문가들이 엑스퍼트로 활동 중이다. 검증된 전문 자격증, 전문가를 확인해 줄 수 있는 제휴처 등을 통해 선발된 엑스퍼트들이 온라인 클래스 강의(1:1클래스, VOD클래스, 그룹클래스)와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명강사에게 듣는 1:1 맞춤 솔루션” 고민 해결 랜선 클래스에서는 한국강사에이전시 분야별 전문 강사들의 강의를 클래스와 상담 중에서 선택하여 들을 수 있다. 라이프 코칭, 연애, 메타버스, 인문학, 취업, 입시·진학, 온라인마케팅, 만들기 분야 등 전문 강사들의 랜선 클래스를 통해 고민은 해결하고 인사이트는 덤으로 얻어보자.

[사진출처=네이버엑스퍼트]
[사진출처=네이버엑스퍼트]

오픈한 강의 분야로는 △인플로우 최인호 대표가 알려주는 “나바소(나를 바로 세워야 소통이 된다) 인문학 코칭, 나의 존재 살피기” △국내1호 연애코치 이명길의 “1:1 연애특강” △한국메타버스연구원 최재용 원장에게 배우는 “메타버스 활용 전략” △단델리온커리어 김수인 코치가 알려주는 “취업, 자기소개서 작성노하우”가 있다.

[사진출처=네이버엑스퍼트]
[사진출처=네이버엑스퍼트]

△『50에 읽는 논어』의 저자인 카이로스인문연구소 최종엽 대표의 “9교시 인생수업, 논어와 인생설계” △프로커뮤니케이션 장한별 대표의 “고객과의 소통이 어려워 고민인 분들을 위한 상담” △이수미 학습코칭 이수미 대표의 “자기주도학습법” △김효석 대표의 “천대일 면접스피치” 가 있다.

[사진출처=네이버엑스퍼트]
[사진출처=네이버엑스퍼트]

△김동원 대표의 “1인 기업을 위한 구글 업무환경 구축컨설팅” △박미애 대표의 “네이버 블로그 마케팅” △ 사라믹스 강윤선 아트 디렉터의 “도자기, 가죽공예 핸드메이드 작품을 만드는 아티스트로 살아가는 방법”, △ 리안에듀케이션 류수민 대표의 “안전심리” 등 이다.

모든 강의는 네이버 엑스퍼트 온라인에서 진행되며, 강의 커리큘럼에 따라 1:1클래스, VOD클래스, 그룹클래스, 상담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엑스퍼트 홈페이지 -> 진행 중인 이벤트 -> ‘한국강사에이전시 x 엑스퍼트 랜선 클래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강사에이전시 정헌희 대표는 “네이버엑스퍼트에 다양한 분야별 전문 강사님들의 강의를 계속 오픈 할 예정입니다. 강연장에 가야만 만날 수 있는 전문 강사님들을 온라인 상에서 만나고, 고민도 상담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많이 활용하시기바랍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강사에이전시는 강사를 위한 전문뉴스 ‘한국강사신문(발행인 한상형)’의 강사추천 사업부다. 한국강사신문이 직접 취재하고 인터뷰한 검증된 강사들이 한국강사에이전시의 소속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실력을 갖췄지만, 대중에게 알려지지 않는 강사들까지 발굴해 기업과 기관에 강사를 추천하고 있다. 또한 기업·기관에 최적화된 강연 프로그램을 기획 및 제안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