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간 수강생 인기 강의 모음 구성...A1~C1까지 영역별 수강 가능
필수교재 6종 및 강의노트 PDF, MP3 파일 제공

[한국강사신문 송지우 기자] 시원스쿨 스페인어가 초급부터 고급단계까지 베스트 강의들만 모은 ‘마스터 패키지’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마스터 패키지 강의는 2021년부터 2022년 3월까지 시원스쿨 스페인어에서 진행된 강의 중 수강생들에게 인기있던 강의만을 모아 패키지로 구성됐다. 회화, 문법, 청취, 시험, 작문 등 전 영역을 아우르며 초급, 중급, 고급 모든 레벨에 해당하는 베스트 강좌 25개를 만나볼 수 있다.

강의는 파이널과 베이직 패키지로 구분된다. 365일 수강권 제공을 공통으로, 파이널 강좌의 경우 도서 6종과 수강 기간 60일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강권에 포함되는 강좌는 A1부터 C1의 난이도로 실전 스페인어 회화와 원어민 회화, 중급 문법, 고급 문법, 동화와 뉴스로 배우는 스페인어 등을 수강할 수 있다.

시원스쿨 스페인어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강의는 ‘NEW 왕초보 탈출 1탄’으로, 스페인어를 시작하는 수강생을 위한 알파벳부터 말하기 등의 강의로 구성됐다. 인기 문법 강의인 보나 강사의 ‘NEW 스페인어 초급 문법’, 예씨 강사의 ‘실전 스페인어 회화’와 원어민 강의 등도 이번 패키지로 수강이 가능하다.

이번 강의는 모든 레벨과 영역을 아우르는 만큼 스페인어에 관심이 생긴 초보자부터 스페인어 공부를 한번에 마스터하고자 하는 이들, 스페인 여행이나 유학 계획자 등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강의는 8명의 스페인어 마스터 강사로 구성됐으며, 수강 시 필요한 강의노트 PDF와 MP3 파일 등의 학습자료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체계적인 온라인 학습관리 시스템이 운영돼 학습 플래너, 공부 자료실, 질문하기 게시판을 통해 스페인어를 학습할 수 있다.

현재 시원스쿨 스페인어에서는 마스터 패키지 오픈을 기념하여 파이널 강좌 수강 시 100일, 베이직 강좌 신청 시 30일 수강기간을 연장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외에도 전시, 영화 등 회원을 대상으로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공부의 습관을 길러줄 수 있는 열공챌린지를 통해 학습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시원스쿨 스페인어 관계자는 “1년이 넘는 시간 동안 시원스쿨 스페인어 베스트 강좌로 손꼽히는 25개 강의를 압축한 마스터 패키지를 통해 스페인어 초급, 중급, 고급 등 모든 레벨과 영역에 해당하는 학습을 할 수 있다”며 “양질의 강의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를 통해 스페인어 실력을 한층 더 탄탄하게 다져 나가는 기회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시원스쿨 스페인어 ‘마스터 패키지’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 및 수강신청은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