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장지용 기자] 편입학원 ‘메가엠디’가 2023학년도 상위권대학 편입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2023 편입 완성 성공전략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가엠디 강남완전학습관에서 진행하는 이번 설명회는 △경찰대편입 설명회-5/11(수) 15시 △연고대 인문계열편입 설명회-5/11(수) 19시 △의학계열 편입 설명회-5/12(목) 19시 등으로 구성돼 진행된다.

설명회에서는 메가엠디 입시전문가와 과목별 강사가 학교별, 전공별 맞춤 편입 전략을 전한다. 편입 준비생이라면 필수로 알아야 할 입시 정보부터 수험생이 목표하는 학교에 맞춤화된 정보와 확실한 합격 루트까지, 편입 준비생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경찰대 설명회는 개교 이래 처음 시행하는 편입 시험으로 정보가 없는 만큼, 수년간의 입시 흐름을 읽는 전문가의 정확한 예측과 분석을 제공한다. 연고대 인문계열 설명회에서는 논술이 중요한 편입 1단계 준비를 위해 논술 실전에서 최적의 답안지를 쓰는 방법에 대해 전하며, 의학계열 설명회에서는 의학계열 핵심 2과목에 대한 전략적인 준비 방법을 전한다.

메가엠디 측은 “이번 편입 설명회에서는 이미 MD/PEET/편입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검증된 최정예 강사진과 다년간의 입시 노하우를 보유한 메가엠디만의 구체적이고 확실한 편입 합격 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라며 “입시 전문가와 과목별 교수님과 함께 합격으로 가는 편입 전략의 첫 단계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메가엠디 2023 편입 완성 성공전략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