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지훈 기자] ㈜라이징크래프트(대표 이준서)가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자사 제품인 코딩나이츠 AR 팝업북 60권과 모바일 기기 거치대 60개를 함께 기부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진행되었다. 인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인천 부평구 소재 해피홈 보육원 두 곳에 각각 코딩나이츠 AR 팝업북 30권과 모바일 기기 거치대 30개씩 전달했다.

기부된 제품은 모두 인천 지역 아동기관 및 취약 계층 아동에게 배분 될 예정이다.

라이징크래프트는 지난해부터 교육 지원이 필요한 아동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 작년 5월 인천 소재 한빛지역아동센터에서 약 100만 원 상당의 코딩나이츠 챕터 1 35권 기부와 무료 코딩 수업을 제공했다.

코딩나이츠는 조기 코딩교육이 필요한 6세~10세 아동을 대상으로 만들어진 실감형 코딩 교육 콘텐츠로, 어렵고 지루할 수 있는 코딩교육을 생생한 AR 기술을 활용해 집중력 향상 및 학습 효과를 극대화한 제품이다.

라이징크래프트 대표 이준서는 “작년에 이어 좋은 기회로 기부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교육 지원이 필요한 아동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새로운 챕터가 정식 출시된 코딩나이츠는 라이징크래프트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단권 및 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