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정명훈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세무사는 합격 시 환급 혜택을 제공하는 ‘200% 환급 평생패스’ 강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환급 평생패스’는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되돌려주며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이외에도 수험생의 합격에 맞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합격을 지원한다.

본 강좌를 통해서 수강할 수 있는 강의는 입문이론부터 2차 대비 특강으로 이어지는 8회독 커리큘럼 방식으로 진행되며, 에듀윌에서 자체 검수해 저술한 교재와 각 과목에 능통한 교수진의 강의를 제공한다.

이어 초시생의 세법학 기초 학습을 돕는 ‘세법 마인드맵’ 교재를 무료 제공한다. 더불어 세무사 준비 과정에 필요한 전과목의 기초가 담긴 ‘세무사 비기너’ 교재와 ‘특강 컨텐츠’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시험 대비 학습을 할 수 있는 전 과목 ‘1차 시험 기출문제집’과 마무리학습 과정을 돕는 ‘’파이널 노트를 추가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토익 및 지텔프 강의와 선택법 조문집 등 다양한 본 강좌의 무료 혜택을 활용해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1:1 코칭 시스템과 문풀훈련소 등 다양한 학습 관리 시스템으로 수험생의 학습 환경 조성을 지원한다”며 “합격 후 실무에 필요한 내용을 추가로 수강할 수 있는 실무 강의도 함께 수강할 수 있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