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정명훈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공인중개사에서 부동산학개론을 강의하는 이동춘 교수는 합격에 학습패턴을 제시하는 효율적인 강의를 진행 중이다.

특히 4가지 학습 포인트 정리를 통해 원리 이해는 물론, 개념 핵심을 뽑아내는 강의로 수강생들의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이동춘 교수의 부동산학개론 강의는 탄탄한 개념정리, 이해력 상승, 출제포인트 학습, 기출문제 분석이라는 4가지 학습 포인트를 기반으로 한다.

체계적인 학습 패턴 역시 눈에 띤다. 공인중개사 부동산학개론 과목의 개념을 체계적으로 정리하는 ‘개념정리’와 포인트 학습 및 출제 예상 이론을 마스터하는 ‘실전연습’ 단계가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기출문제 완전 분석과 학개론 고득점을 완성하는 ‘점수달성’을 통해 수험생들의 고득점을 완성한다.

강의를 접한 수강생들의 호평 또한 이어졌다. 한 수강생은 “기억에 오래 남는 암기 코드가 큰 도움이 됐다”고 말하며 “체계적인 학습 구성으로 한 두번의 복습으로도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다른 수강생은 “단순 암기가 아닌 원리 이해와 연상하는 학습법을 알 수 있어 어렵지 않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었다”고 칭찬했다.

현재 이동춘 교수의 부동산학개론 기초이론, 기본이론, 심화이론 강의가 진행됐다. 이어 기출공략&핵심정리와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 등이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 천호와 경기 성남 등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에서는 이동춘 교수의 오프라인 강의도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