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실력하고 풍성한 혜택까지

 

[한국강사신문 송지우 기자]  초등 수학 경시대회에 대한 학부모들의 관심이 뜨겁다. 학교에서 시험을 치르지 않아 자녀가 학년 학습을 잘 소화하고 있는지, 부족한 부분은 없는지 궁금해하는 학부모들이 경시대회 응시를 알아보고 있는 것이다. 

대표적인 초등 수학 경시대회로는 ‘HME 해법수학 학력평가’가 있다. HME 해법수학 학력평가는 2003년부터 현재까지 약 209만 명이 응시한 전국 최대 규모의 수학 시험이다. 수학 경시대회가 익숙하지 않지만 수학 실력에 대한 객관적인 검증이 필요한 초등학생들에게 알맞은 평가로 알려져 있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초등인강 '밀크티'는 올해 2022 상반기 HME 해법수학 학력평가에 응시하는 정학습생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밀크티 정학습생들이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 제공과 HME 대비 특강과 온라인 학습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다.

첫번째 혜택인 포인트 제공은 오는 29일까지 접수가 가능한 HME 해법수학 학력평가를 응시한 정학습생을 대상으로 밀크티 15,000 컵(Cup)을 제공한다. 밀크티 정학습생들은 컵이라는 포인트를 가지고 간식이나 문제집, 참고서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 측은 “응시료가 3만원인데 그 중 1만 5천원을 밀크티 컵으로 돌려받는 것”이라고 부연했다. 

이 외에도 6월 11일 평가를 치르는 HME 해법수학 학력평가를 대비하기 위한 학습 프로그램도 무료로 제공된다. 대표적으로 초등인강 밀크T 태블릿 내에서 HME 수학 학력평가 기출문제를 경험할 수 있다.

밀크T 초등 정학습생들은 ‘HME 수학 학력평가 프로그램’에서 최신 연도의 기출문제를 제한 시간 내에 품어 봄으로써 실전 감각을 기를 수 있다. 기출문제는 총 25문항으로 구성돼 있고, 문제를 다 풀면 결과지도 볼 수 있다. 자신의 초등수학 전국 평균 점수와 백분위도 살펴볼 수 있고 취약 단원과 문항도 상세하게 분석해준다.

수학 경시대회 준비를 지원하는 천재교과서 스마트학습 밀크티 초등에 대한 신청 및 정보 확인은 홈페이지 방문 시 가능하며, 현재 10일의 무료체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