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덕환·윤주희·박준면 주연의 드라마 '신의 퀴즈 : 리부트' <사진=OCN>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2018년 11월 14일부터 OCN에서 진행되는 <신의 퀴즈 : 리부트>는 수요일과 목요일 23시에 방영되는 의학 드라마다. 김종혁 연출, 강은선과 김선희 극본, 류덕환, 윤주희, 박준면 주연의 <신의 퀴즈 : 리부트>는 <신의 퀴즈>의 새로운 이야기다.

네이버가 소개하는 류덕환, 윤주희, 박준면 주연의 <신의 퀴즈 : 리부트> 속으로 들어가 보자.

류덕환·윤주희·박준면 주연의 드라마 '신의 퀴즈 : 리부트' <사진=OCN>

“신퀴 폐인들의 소환에 더욱 강력하게 돌아왔다. 4년 만에 복귀한 천재의사 한진우(류덕환), 희귀병 뒤에 감춰진 비밀을 풀고 범죄의 진실을 해부하라. 수사는 기계가 아니라 사람이 한다. 온몸으로 수사하는 한진우(류덕환), 강경희(윤주희) 그리고 조영실(박준면) 소장 앞에 인공지능 부검의 CODAS(Cause of Death Analysis System)가 등장한다. 사사건건 대립하는 코다스 팀과 법의학 팀. 신의 영역에 도전하는 거대한 사건들을 파헤친다. 빅데이터 위에 빅브레인, 진실을 부검하다. 메디컬 범죄 수사극 <신의 퀴즈 : 리부트>”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