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지훈 기자] 르하임스터디카페가 6월 이용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하고 치킨 100마리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르하임스터디카페는 회원권 구입 후 스터디카페를 이용한 회원들이 영수증 리뷰 또는 블로그 리뷰를 작성할 경우, 추첨을 진행하여 100명의 회원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에 응모한 모든 회원들이 100% 당첨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치킨 외에도 르하임스터디카페 지점 이용권 및 사물함 이용권 등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

6월 르하임스터디카페 이벤트는 6월 28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는 7월 1일 르하임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하며 문의는 가까운 르하임스터디카페 지점에 문의하면 된다.

르하임스터디카페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의 해제와 6월 모의고사 기간을 앞두고 매일 늦은 시간까지 스터디카페를 찾아 공부에 매진하는 이용자들이 많다. 이들의 열정을 응원하기 위해 르하임스터디카페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어 “7월~8월 에는 전 지점 대상으로 5,000만원 장학금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보다 더 많은 회원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가맹점과 가맹본부는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