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교육 학습지 브랜드‘YBM딱맞춤’로고 (사진=YBM교육 제공)
YBM교육 학습지 브랜드‘YBM딱맞춤’로고 (사진=YBM교육 제공)

[한국강사신문 송지우 기자] 60년 전통의 교육 기업인 YBM교육이 유아 및 초등, 중등, 성인 학습지 브랜드인 ‘딱맞춤’을 새롭게 론칭했다고 밝혔다. 

YBM교육은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을 대상으로 영어, 수학, 중국어 과목 학습을 제공하고 있다. 학습자 성향과 실력에 따라 방문학습, 스마트학습, 온라인 화상학습으로 1:1 맞춤형 수업을 제공한다. 

화찬권 대표이사는 공교육과 사교육이 시대의 흐름에 맞춰 스마트 학습 및 온라인 학습과 같은 디지털로 전환되는 것과는 별개로, 선생님과 직접 교감할 수 있고 밀착 케어를 받을 수 있는 1:1 대면 학습의 수요를 충족시키고 학습자들의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고자 학습지 브랜드를 새롭게 론칭했다.

YBM교육의 ‘딱맞춤’은 60년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교육 대상의 다양성을 인정하고 “고객이 원하는, 고객에게 딱! 맞는 ‘딱맞춤’ 학습을 제공하겠다는 YBM교육의 의지와 기업 가치를 담았다. 

브랜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YBM교육 학습 프로그램들의 가장 큰 특징은 학습자의 성향과 실력 따른 맞춤형 학습법과, 교재이다. YBM교육의 주교재인 스토리랜드는 1999년 출시 이래로 매년 수정과 보완을 거쳐, 학부모들에게 뛰어난 리딩 학습 효과를 인정받아 YBM의 스테디셀러로 등극했다. 어려운 어휘와 문장구조, 문법을 동화로 자연스럽게 습득하게 만들고, 대면 학습과 함께 라이브 화상학습,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을 결합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YBM교육 관계자에 따르면 YBM교육은 온라인 학습과 AI·AR을 이용한 에듀테크에 대한 연구개발과 인력 충원 등 관련 투자를 계속하고 있으며 선도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에듀테크를 출시한 교육기업들을 3년 안에 따라잡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YBM교육 딱맞춤 대표 프로그램 (사진=YBM교육 제공)
YBM교육 딱맞춤 대표 프로그램 (사진=YBM교육 제공)

화찬권 대표이사는 “에듀테크를 이용한 학습이 대세이지만 대면 학습을 원하는 고객의 수요 또한 여전하다.”, “대면 학습의 장점과 에듀테크의 장점을 결합한 프로그램과, YBM의 교육 노하우가 담긴 콘텐츠로 앞으로도 대한민국 교육의 미래를 이끌어 나가기 위한 연구와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 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