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환 가맹 이벤트’로 두 과목 동시 가맹 시 시설비 혜택
‘원장 소개 이벤트’로 삼성 태블릿 증정

[한국강사신문 송지우 기자] 스마트해법수학과 스마트해법영어에서 오는 21일(화), 22일(수) 양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온라인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업설명회는 초등 및 중등 수학, 영어학원 또는 공부방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스마트해법은 20년 동안 교육 프랜차이즈 1위를 유지한 브랜드로서 그동안 쌓아온 창업 성공 비결과 변화하는 교육 트랜드에 맞춘 학습 프로그램에 대해 공유할 예정이다.

특히, 6월 사업설명회에서는 수학, 영어 두 과목 동시 브랜드 전환 가맹 시 최대 1000만원 시설비를 지원하는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또한 '원장 소개 프로모션'으로 소개해준 원장과 소개받은 신규 가맹 원장 모두 삼성 태블릿(SMP-610) 1대씩을 증정하며, 당월 가맹을 진행하는 모든 이들에게 스마트해법 전용 학습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SMART HB 키보드 케이스도 증정한다. 

위 프로모션 참여 신청은 온라인 사업설명회 사전예약이 필수로 스마트해법수학, 스마트해법영어 각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사전예약 접수가 가능하다. 사전 예약을 하면 설명회 당일 6월 온라인 사업설명회에 접속 가능한 URL이 문자로 전송된다.

스마트해법 관계자는 “교육 프랜차이즈 중 월등한 브랜드 인지도와 본사의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가맹운영을 전폭적으로 지원하오니 많은 관심 바란다.”며 "현재 전국적으로 지역별 오프라인 사업설명회도 진행되고 있으니 스마트해법수학, 스마트해법영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일정을 참고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앱으로 편리하게 가맹이 가능한 ‘HB 다이렉트 가맹’ 앱 신규가입 프로모션도 7월 3일(일)까지 진행한다. HB 다이렉트 가맹앱은 대면으로 처리했던 복잡한 서류들을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제출할 수 있고, 업계 최초로 가맹 진행사항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프로모션 참여는 앱 설치 후 [문의사항]에 키워드 ‘스마트해법’ 문구를 남기면 되며, 매주 화요일 100명씩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