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송지우 기자] 천재교과서의 스마트해법수학과 스마트해법영어는 AI를 기반으로 학습 및 학원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 한 '스마트러닝 학습 솔루션'을 그랜드 오픈했다. 

스마트해법의 '스마트러닝 학습 솔루션'은 교사와 학생 모두에게 새로운 교육 환경에 맞는 다양하고 효율적인 학습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 학습 콘텐츠 강화 ▲ 체계적인 수업관리 시스템 ▲ 효율적인 학원운영에 포커스를 맞춘 고도화된 시스템이 가장 큰 특징이다.  

‘스마트러닝 통합 학습관리 시스템(LMS: Learning Management System)’은 누구나 쉽게 학원 운영이 가능하도록 하는 통합 솔루션으로 수업, 평가, 학사관리부터 통계, 수납, 상담관리까지 한 번에 원큐로 관리하는 점이 매력적이다. 

스마트해법 스마트러닝은 정확한 진단을 통해 학습자 개인별 학습 커리큘럼을 제시한다. AI 수준별 1:1 맞춤 학습과 무한 반복 학습이 가능한 스마트교재로 빈틈없는 완전학습이 가능하며, 학습보상으로 골드를 제공하여 학습자들이 더 흥미롭고 재밌게 몰입할 수 있다.

또한, 데스크탑, 태블릿 PC, 모바일 등 어떤 기기든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여 실시간 학습 현황 모니터링 등을 통해 대면 수업은 물론 비대면 수업까지도 효율적인 학습관리가 가능하다.

천재교과서의 다양한 빅데이터를 활용한 코딩, 연산, 영어도서관, 도형게임 등 다양한 재미와 함께 지식을 담은 HB 스마트존도 기대되는 바이다.

스마트해법 관계자는 “스마트해법이 선생님의 꼼꼼한 학습 코칭과 체계적인 학습분석이 가능한 스마트러닝으로 또 한 번 도약하였다.”며 “혼자서는 운영하기 힘든 학원 공부방 운영에 큰 힘을 실어주며, 새로운 교육 환경에 맞는 다양하고 효율적인 학습 경험을 학생들과 선생님들에게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마트해법은 학원, 교습소, 공부방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10월 25일, 26일 양일간 온라인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스마트러닝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10월 신규 가맹 시 삼성 태블릿 2대를 전원에게 제공하며, 수학, 영어 두 과목 동시 브랜드 전환으로 가맹 시 최대 1000만원 시설비 제공 등 푸짐한 혜택도 마련하였다. 

온라인 사업설명회는 스마트해법수학, 스마트해법영어 각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