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송지우 기자] "다다다 초등 다 밀크T, 다다다 중학 다 밀크T, 다다다 고등 다 밀크T다! 학교공부, 성적 향상, 영수심화, 수준별로 알아서 다 맞춰 주는 밀크T다!" 

스마트학습 천재교과서 '밀크T'가 중독성 넘치는 2022년 하반기 새로운 TVCF 광고를 공개했다. 금번 새롭게 공개한 밀크티의 신규 광고 콘셉트는 '다다다 모두 다 밀크T'로 초등부터 중학, 고등까지 전 학년 전과목 연계 학습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는 장점과 업계에서는 누구나 아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는 의미를 담았다. 

광고 가사처럼 밀크티는 학교 성적 향상은 물론 영어와 수학을 수준별로 맞춰주는 AI 맞춤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천재교육과 천재교과서만이 보유하고 있는 41년 전통의 학습 노하우와 발전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학습생들에게 최상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천재교과서 밀크티는 올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양질의 스마트학습 서비스 제공에 힘쓰고 있다. 우수 강사진의 과목별 학교 강의부터 AI학습 콘텐츠와 체험 콘텐츠는 물론 최근 학부모들 사이에서 관심이 높아진 영재교육원과 특목고 준비 최상위권을 위한 대치동 학습도 추가했다. 초등과 중학, 고등 콘텐츠를 모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자신의 수준과 학년에 맞는 학습이 가능하다. 

1:1 초밀착 시스템으로 학습관리에도 힘쓰고 있다. 학년 전담제 시스템을 도입해 정밀하게 학습 분석을 하고 개인 맞춤 스케줄링과 자기주도학습 전문가의 하루 1시간 패턴학습 코칭 학습 동기프로그램(포인트) 제도도 스마트학습 밀크T가 가지고 있는 장점으로 꼽힌다. 

이 같은 장점에 힘입어 누적 학습생은 올해 7월 기준으로 107만 명을 넘겼고, 콘텐츠 만족도는 99.5%를 기록했다. 추천 가입자 역시 240% 증가했고, 학습생 5명 중 4명이 학습 연장을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밀크T는 4세부터 5세, 6세 유아학습지 서비스인 '밀크T아이' 광고도 별도로 새롭게 공개했다. 귀여운 아이들이 즐겁게 밀크티아이로 즐기면서 노는 모습이 인상적이며, 이 광고 역시 유아에 맞춘 중독성 넘치는 가사와 멜로디가 특징이다.

천재교과서 밀크T가 새롭게 공개한 광고는 TV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무료체험 신청 및 학습상담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포털 사이트에서 '천재교과서 밀크티'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