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민철 기자] 천재는 1%의 영감과 99%의 노력으로 이루어진다는 에디슨의 어록뿐 아니라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많은 과학자들과 학자들의 연구 결과를 보면 천재는 정확한 훈련으로 이루어진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하지만 정확한 훈련방법이 무엇인지 도무지 알 수가 없다.

여기! 최정수 박사가 30여 년간 연구하여 한자 및 영어를 두뇌계발 도구로 활용하는 과학적인 발명특허 프로그램이 우리 곁에 있는데 그 진가를 잘 모르고 그냥 기존의 한자나 영어교육방법과 비슷하게 생각하고 있다.

본 프로그램 ① 최정수박사한자속독 ②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로 훈련하면 좌뇌·우뇌 활성화와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 강화 및 한자나 초등영어 기존 어떤 교육 방법보다 빨리 습득, 장기 기억, 한자는 각 급수 쉽게 취득, 초등영어는 발음과 회화 정확하게 훈련되는 메타인지 융합교육이다. 본 프로그램을 통하여 인격 형성과 두뇌 계발 황금기인 유·초등 때 필수로 훈련해야 개인의 성공은 물론 국가발전의 원동력이 될 수 있다.

최정수 박사는 “한자와 영어는 유·초등생 어차피 배워야 하는데, 암기식 교육으로 고생시키지 않고 한자나 영어를 두뇌계발 도구로 활용하는 과학적인 발명특허 융합교육으로 두뇌 계발, 한자, 영어 쉽게 해결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본 교육을 지도할 강사는 전국적으로 많이 필요하므로 현재 서울 경기대와 부산 동아대 평생교육원에서 최정수 박사 직강을 통해 유능한 강사로 책임 육성하며 지도할 프로그램이 완벽 구성되어 있다.

교육 일정은 2023년 1월 6일(금) 오전 10시~오후 1시, 2023년 1월 7일(토) 오후 2시~5시 부산 동아대 평생교육원과 2023년 1월 8일(일) 오후 2시~5시, 2023년 1월 9일(월) 오전 10시~오후 1시 서울 경기대 평생교육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최정수 박사 교수연구실로 문의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