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송지우 기자] 초등학교 겨울방학을 맞아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다. 특히 고학년 학부모의 관심이 높은데 영어, 수학 등 주요 과목은 학원을 다니는데 국어, 사회, 과학 학습은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라는 학부모의 글을 온라인에서 찾아볼 수 있다. 자녀가 학원을 다니지 않는 학부모들도 초등학교 겨울방학에 집에서 문제집 푸는 것만으로 예습, 복습이 완벽히 되지 않아 걱정을 토로하기도 한다.

이에 천재교육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초등인강 ‘밀크T 초등(밀크티 초등)’은 주요과목부터 교양과목까지 전학년 전과목 학습이 가능하고 학교 공부까지 예복습이 가능한 ‘과목별 학교 공부’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초등인강 밀크티의 과목별 학교 공부 프로그램은 스스로 공부하는 능력과 좋아하는 습관을 키워주는 재미있는 개념 강의로 이루어진 것이 특징이다. 강의는 단원별으로 구성돼 있는데 하나의 단원은 하나의 스토리 라인을 가지고 재미있게 이루어져 있다.

과목별 학교 공부의 단원별 학습 흐름은 다음과 같다. 첫번째로 단원이 시작될 때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과목별 학습 워밍업을 해준다. 두번째로 단원 내용을 주제별로 구분하여 차시로 구성된 학습이 이루어지며 마지막으로 단원평가로 배운 내용을 정리한다.

뿐만 아니라 초등인강 ‘밀크티 초등’은 매일 두 과목씩 공부하는 시간표 학습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며, 학교별 진도에 맞추거나 예습 복습도 할 수 있다. 여기에 스스로 학습 계획과 목표를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공부를 좋아하는 습관 형성에도 크게 도움된다.

이처럼 초등학교 겨울방학에 전학년 전과목 예습 복습을 할 수 있는 천재교과서 초등인강 밀크티는 현재 10일의 무료체험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신청 방법 및 상담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