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지훈 기자] 양지비상에듀 남자기숙학원은 2024학년도 대입 과정을 돕는 ‘대입정규반’에 참여할 남학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본원의 대입정규반은 오는 2월에 개강하며, 본격적인 수능 과정을 지도하는 ‘정규반’을 진행하기 전 2월 5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30명에 한해 소수정예 수업을 제공하는 ‘하이패스 정규반’을 먼저 모집·운영한다. 하이패스 10등급 이내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국어, 영어, 수학 과목만을 집중 수업한다. 또한 학습매니저를 통한 학습 계획을 미리 수립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2월 19일 대개강할 정규반은 2023학년도 수능 성적 및 2022년 9월 모의평가 성적 기준, 국·영·수·탐(1) 4개 영역 중 2개 영역 합이 8등급 이내인 학생을 대상으로 수능일까지 학기별로 나눠 지도한다. 특히 정규반은 학습뿐만 아니라 생활, 심리, 체력, 건강 등을 한 번에 관리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정규 수업은 팖2023 시스템을 활용하기 때문에 학생 개인별, 과목별 등의 수준에 따라 반을 편성하고 그에 따라 코칭한다. 일일 테스트부터 영어 듣기평가, 주간 모의고사 등 학생의 학습 이해도 및 성적을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하고 있어 취약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다.

또한 양지비상에듀 남자기숙학원은 더드림장학제도를 도입해 학생들에게 학습 동기 부여와 자신감 강화를 돕는다. 더드림장학제도는 크게 ▲입학 장학금 ▲팖2023 장학금로 분류했으며, 분야별 해당 대상자에게 장학금을 부여한다. 단 중복 적용은 되지 않으며, 유리한 장학금에 따라 적용해 지급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