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송지우 기자]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한 공부해법 스마트해법수학과 스마트해법영어가 21일, 22일 양일간 온/오프라인 공부방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스마트해법 공부방 사업설명회는 오전 10시 30분 스마트해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유되며, 고물가 시대에 적은 자본금으로 시작하는 성공적인 소자본창업 노하우를 전해줄 예정이다. 

스마트해법은 AI 기반 1:1 맞춤 스마트 러닝으로 수강생 학습 현황 실시간 관리와 체계적인 시험 및 학습 분석표 제공, 손쉬운 공부방 운영 시스템까지 원큐에 해결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에 3월 한 달간 공부방 창업을 시작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힘을 보태고자, 3월 31일까지 당월 계약 시 스마트해법 전용 학습기기인 삼성 태블릿 (갤럭시탭 S6 Lite) 2대씩을 제공한다. 또한, 50만원 상당의 AI 기반 스마트해법 입문교육코스를 제공하며 자사 학원 운영 쇼핑몰 지니마켓 70만 포인트도 지급할 예정이다.

추가 프로모션으로는 타 브랜드에서 5명 이상 전환 계약 시 지니마켓 50만 포인트를 제공하고, 처음 창업에 뛰어드는 예비창업자에게도 동일하게 신규 계약 후 5명 이상 모집 시 5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스마트해법수학과 스마트해법영어 동시 계약 시 당월 계약 혜택을 포함하여 최대 240만 포인트까지 받아 갈 수 있다.
 
마지막으로 입회 이벤트로 신규 계약 후 입회된 약정 학습생들에게 5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여, 스마트해법 공부방 홍보에도 힘을 보탤 예정이다.

스마트해법 공부방 온/오프라인 사업설명회 사전예약은 스마트해법수학, 스마트해법영어 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 사업설명회는 사전 예약 신청이 완료되면 사업설명회 당일 접속 가능한 URL이 문자로 전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