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가인지컨설팅그룹]
[사진출처=가인지컨설팅그룹]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경영전략 컨퍼런스는 다양한 산업·규모의 최고경영자(CEO)와 구성원들이 함께해 실제 성공 사례, 지식을 보유한 연사들의 인사이트 강연과 실행·적용 중심의 방법을 제안하는 가인지컨설팅그룹의 연례 행사로, 급변하는 시장 흐름에 맞춰 경영 현장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테마를 선정하고 분야&업계에서 최고 전문가를 모셔 연 2회 경영전략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콘퍼런스에서는 성공적인 조직 문화와 리더십을 구축하고 발전시키기 위한 여러 전략과 실질적인 사례를 공유하고 우리 회사만의 컬처북 캔버스를 만들어볼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먼저, 배달의 민족 나하나 팀장이 '일하기 좋은 일터를 만드는 방법'이란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미디어 콘텐츠 기업 뉴닉 김소연 대표가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에 회사는 어떻게 변화해야 하는지 ‘50만 독자, MZ가 찾는 브랜드가 될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세 번째 세션은 애플, 구글, 나이키 등 글로벌 기업에서 디자이너로 활동을 했던 카카오 스타일 심준용 부사장이 ‘조직의 강점을 찾고 리브랜딩 하는 방법’이란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네 번째 세션에서는 월트디즈니, 맥도날드 등 미국 기업 본사 HR 담당이었던 20년 HR 경력 토스 박토니 팀장이 ‘오직 자율과 책임만으로 일하는 조직'이란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다섯 번째 세션은 '빅데이터는 어떻게 마케팅의 무기가 되는가' 저자이자 빅데이터에 정통한 마케팅 전문가 LG CNS 윤미정 상무가 ‘숫자로 일하는 조직문화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마지막 세션은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가 '조직문화 경쟁력을 만드는 가인지 경영 방법론'에 대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가인지컨설팅그룹은 언더백(100인 이하 기업)에 가치경영, 인재경영, 지식경영 컨설팅을 집중해오고 있으며 지난 22년간 3700여개 기업의 다양한 문제를 가인지경영 방법론으로 해결했다. 

또한, 경영자를 위한 국내 유일 무제한 영상·자료 서비스 가인지캠퍼스를 론칭해 오프라인 현장에서 20년간, 2만여 기업의 컨설팅 경험을 온라인 콘텐츠화하여 시공간 제약 없는 국내 유일 경영컨설팅 OTT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