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송지우 기자]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해법수학, 스마트해법영어가 오는 23일, 24일 양일간 온/오프라인 공부방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스마트해법 공부방 사업설명회는 천재교과서의 교육창업 1위에 빛나는 성공적인 소자본 창업 노하우를 오전 10시 30분 스마트해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스마트해법 관계자는 “고물가 고금리 시대에 소자본창업이나 1인 창업을 희망한다면 전국 각지 많은 원장님들의 신뢰와 선택을 받고 있는 스마트해법 공부방 창업 사업설명회를 신청해보는 것이 어떨까?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한 달간 특별 이벤트로 레고랜드 4인 티켓과 동양교구 의자 추첨까지 제공된다고 하니 신청을 서두르도록 하자.”고 밝혔다.

천재교과서의 스마트해법수학, 스마트해법영어는 스마트러닝 시스템을 기반으로 전용 학습기기인 삼성 태블릿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학습생이 자유롭게 공부를 할 수 있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1:1 화상수업이 가능한 스마트해법 전용 화상솔루션과 학습기기의 화면을 원장님이 볼 수 있는 미러링 시스템이 탑재되어 코로나 팬데믹처럼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도 가정에서 원활한 수업이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해법수학-영어 수강생이라면 HB스마트존을 통해 교과서 점유율 1위에 빛나는 천재교과서의 수학, 영어, 과학, 사회, 코딩 등의 전과목 콘텐츠를 24시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학습생들과 학부모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나상균 스마트해법수학-영어사업 부문장은 “오랜 노하우로 만든 차별화된 운영관리 시스템과 진단부터 평가까지 정교한 스마트러닝 시스템으로 앞서 나가는 스마트해법 공부방 창업에 전폭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설명회를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스마트해법 본사에서는 공부방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힘을 보태고자,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당월 계약 시 스마트해법 전용 학습기기인 삼성 태블릿을 2대나 제공한다. 또한, 50만원 상당의 AI기반 스마트해법 입문교육코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한편, 입회된 약정 학습생에게는 5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공부방 계약 완료 시 자사 학원운영 쇼핑몰 지니마켓에서 사용 가능한 70만 포인트를 제공하며, 신규 계약이나 전환가맹 후 5명 이상 모집 시 50만 포인트를 추가 지급하여 초기 정착 물품을 구입하는데 비용 부담을 줄여준다. 

스마트해법 공부방 온/오프라인 사업설명회 사전예약은 스마트해법수학, 스마트해법영어 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 사업설명회는 사전 예약 신청이 완료되면 사업설명회 당일 접속 가능한 URL이 문자로 전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