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장지용 기자] 어렵게만 느껴지는 유아 영어는 처음 시작할 때 공부가 아니라 놀이 등으로 흥미를 올려주는 것이 좋다. 아이의 수준에 따라 알맞은 영어 공부 과정을 추천해주는 것 역시 중요하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유아학습지 '밀크티 아이'가 5~6세를 위한 영어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다.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유아들의 영어 실력 향상에 힘쓰고 있는 밀크T아이는 4단계 수준별 유아 영어 커리큘럼을 시작하기 전 먼저 가볍게 두뇌를 훈련하는 'i말랑 영어'를 선보인다. 이는 연령과 발달에 따라 학습이 제공되기 때문에 효율적인 유아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밀크T아이 유아 영어학습지는 알파벳부터 스토리까지 노래, 율동, 퀴즈, 따라 말하기/따라쓰기 등 즐겁게 온몸으로 공부가 가능한 내용이 담겨 있으며, 유아 영어 게임이나 그림 영어낱말 사전으로 누구나 친근하게 시작을 할 수 있다.

영어 동요와 스토리를 즐겁게 익히는 '영어 풍덩' 그리고 '영어 사전' 콘텐츠로 시청각 자료를 제공 한다. 영어 사전의 경우 그림을 보며 영어 낱말을 듣고 뜻을 익힐 수 있어 유아 영어 단어외우기에도 효과적이다. 

뿐만 아니라 최근 업데이트된 영어 꿈책방에서는 한글과 영어를 동시에 배우는 듀얼 리딩부터 영어책과 미국 교과서, 레츠고/하이라이츠 영어 동화책, iNews, 오디오북까지 다양한 주제와 방식의 영어 읽기를 접할 수 있어 학부모들도 만족해하는 콘텐츠로 유명하다. 

이처럼 유아 영어 학습 시작이 고민이라면 천재교과서 밀크티 아이와 함께해보는 것은 어떨까? 현재 무료 체험 서비스를 제공중인 밀크T는 무료 체험 신청 및 정학습생 결제 시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