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째 아나운서지망생들 스피치 전문 교육

봄온 아나운서 아카데미, 성연미 대표 CEO 스피치 강의 진행(출처: 봄온 아카데미)
봄온 아나운서 아카데미, 성연미 대표 CEO 스피치 강의 진행(출처: 봄온 아카데미)

[한국강사신문 이태훈 기자] 봄온 아나운서 아카데미(이하 봄온 아카데미)에서 지난 11월 10일 오후 20여명의 CEO들이 모인 가운데,  봄온 아카데미 성연미 대표가 CEO들을 위한 스피치 강의를 진행했다.

이번 강의에선 ‘품격을 더하는 CEO스피치’ 주제로 3언어(시각이미지, 음성 이미지, 내용 이미지)의 기본 개념을 잡고 CEO 스피치 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성연미 대표 강의와 더불어 CEO 한 명 한 명 스피치 녹화와 모니터링 등을 통해 실제 경영에 적용시킬 수 있도록 지원했다.

특히, 스피치 수업에 앞서 봄온 아나운서학원 예비 방송인들의 방송쇼로 즐거운 분위기 속에 강의가 진행됐다.

봄온 아카데미 성연미 대표(KBS 12기 공채 아나운서)는 “생각보다 많은 CEO들이 말하는데 어려움을 갖고 있다”라며, "오늘 강의에 참석한 CEO들은 스피치에 대한 고충을 해결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봄온 아카데미는 20년째 아나운서지망생들을 교육하며 스피치를 교육하는 아카데미이다. 현재까지 5천여명의 합격자를 배출하며 20년 독보적 합격자수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