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채 역량 강화 및 공채 지원 수업 진행
-21년째 아나운서지망생들 합격 돕고 있는 아나운서아카데미

봄온 아나운서 아카데미가 아나운서를 준비하는 지원자들을 위해 신설과정인 ‘챌린지과정’을 운영한다(출처: 봄온 아카데미)
봄온 아나운서 아카데미가 아나운서를 준비하는 지원자들을 위해 신설과정인 ‘챌린지과정’을 운영한다(출처: 봄온 아카데미)

[한국강사신문 이태훈 기자] 봄온 아나운서 아카데미(이하 봄온아카데미)의 신설과정인 ‘챌린지과정’이 아나운서 준비생들 사이에서 인기다.

봄온아카데미 챌린지과정은 20회 과정 중 오픈하는 공채를 지원하는 ‘공채 역량 강화 및 공채 지원 수업’으로 20회 과정 중 오픈하는 크고 작은 공채들을 실제로 지원하며 공채 역량을 강화, 빠른 합격을 기대할 수 있다.

봄온아카데미는 21년째 아나운서지망생들의 합격을 돕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아나운서 아카데미로 KBS 공채 아나운서 출신인 성연미 아나운서(봄온 대표, KBS 12기 공채아나운서)가 운영하는 아나운서학원이다.

봄온 교육 담당자는 “아나운서는 공채를 지원하며 역량을 강화해야만 합격을 할 수 있다. 학생들의 빠른 합격을 고민하다가 생긴 봄온아카데미만의 특별한 과정”이라며 “봄온아카데미의 챌린지과정을 통해 이미 많은 합격생이 발생했고, 더 많은 학생들이 빠른 시일 내 방송활동을 시작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봄온아카데미는 전현무, 오정연, 이지애, 박선영, 김민형, 김수민 등 활발히 활동 중인 아나운서를 다수 배출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