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pixabay]
[사진출처=pixabay]

[한국강사신문 김지영 기자] 한 줄의 기적, 《미라클 인사이트(나비이펙트, 2021.10.03.)》 인기 북튜버 책추남TV(책 추천해주는 남자)의 1만권 독서를 1권으로 읽는다! 책추남 에센스 북 100권의 책, 100개의 인사이트! 100구절이 QR 코드로 손쉽게 책추남TV 유튜브 동영상으로 연결되는 간편한 책! 정신의학자 칼 융의 ‘동시성 이론’을 활용한 혁신적인 의식, 무의식, 초의식 통합 독서법!

미라클 인사이트(MIRACLE INSIGHT)는 책추남 1만 권의 독서 중에서 100권을 선별하고, 이 100권의 책에서 다시 100구절을 뽑아 낸, 책추남 독서의 통찰과 지혜의 정수를 모아 놓은 책이다. 미라클 인사이트는 의식만을 활용하는 독서를 넘어 잠재의식을 활용하는 전뇌 활용 독서법으로, 삶에 당면한 문제나 고민들을 해결해 가는 혁신적인 방식으로 읽도록 구성되어 있다.

미라클 인사이트는 단순한 책이 아니라 내면의 깊은 무의식과 연결하여 커리어, 관계, 교육, 재정, 건강, 인생의 의미와 같은 삶의 다양한 문제들에 관하여 내 안의 진정한 답을 찾는 셀프 코칭북(SELF COACHING BOOK)이다. 삶에 고민이 있을 때, 새로운 아이디어나 통찰이 필요할 때, 매일 주옥같은 지혜의 책 한 구절을 묵상하고 싶을 때 언제나 곁에 두고, 인생의 나침반같이 활용할 수 있는 책이다.

각 구절들은 책추남TV의 동영상으로 손쉽게 연결되어, 책을 읽고 듣는 재미를 더해 준다. 미라클 인사이트로 내 안에 고요히 잠들어 있는 지혜로운 통찰과 잠재력을 일깨워 진정한 자기 발견과 새로운 통찰을 통한 성장과 변화의 시작으로 독자 여러분을 초대한다.

책추남 1만권 독서의 정수를 100구절로 읽는 책! 삶에 고민이 있거나, 새로운 아이디어, 방향성이 필요할 때마다 곁에 두고 펼쳐보는 책! 누구도 아닌 나 자신만의 내적 통찰을 이끌어내는 혁신적인 셀프 인사이트 코칭 북! 북타로 방식으로 누구나 재미있고 유용하게 읽을 수 있는 책!

미라클 인사이트는 정신 의학자 칼 융의 동시성(Synchronicity) 이론을 기반으로 무의식의 통찰력을 빠르고 재미있게 이끌어 낼 수 있도록 기획된 책이다. 미라클 인사이트는 의식만을 활용하는 독서를 넘어 무의식을 통합적으로 활용하는 독서법으로, 삶에 당면한 문제나 고민들을 해결해 가는 혁신적인 방식으로 읽게 구성되어 있다.

미라클 인사이트는 우리 안의 무한한 보고인 무의식의 통찰을 신속하게 이끌어 내는 책추남의 ‘게임풀씽킹’(Gameful Thinking) 코칭을 혼자서도 스스로 책으로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고안된 혁신적인 셀프 코칭북(SELF Coaching Book)이다.

게임풀씽킹은 하버드의 변화 혁신 이론, MIT의 U Theory, 콜롬비아 MBA의 전략적 직관, 문제해결중심 코칭, 전뇌 사고, 써드 씽킹 등 세계 최고 수준의 창조적 통합 사고법들을 글로벌 메가트렌드로 자리잡은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과 마인드풀니스(Mindfulness)로 통합한 의식과 무의식, 초의식을 통합적으로 활용하는 즐거운 전뇌 활용 통합 코칭법이다.

게임풀씽킹은 평소에는 사용하지 않는 두뇌와 잠재의식을 활성화시킴은 물론 더 나아가 초의식과의 연결을 통해 현실 속에 당면한 문제들을 즐겁게 풀어 낼 수 있는 혁신적 코칭법이다.

게임풀씽킹에 기반한 혁신적인 독서법을 활용하는 미라클 인사이트는 여러분이 일상 속에서 당면하는 인생의 고민이 있을 때, 삶에서 방향성이 필요할 때, 또는 새로운 통찰이나 영감, 아이디어가 필요할 때, 매일 여러분 곁에 두고 언제나 펴 볼 수 있는 친근하고 재미있고 유용한 책이다. 또 필요할 때, 책 속의 QR코드로 손쉽게 책추남TV 동영상으로 연결되도록 기획되어 있다.

여러분이 애벌레에서 나비로 날아오르는 영웅의 여정이라는 인생 항해를 해 나가는 데 좋은 나침반과 네비게이션으로 매일의 삶을 살아가는 데 필요한 신선한 에너지를 불어넣어 주는 책으로 곁에 두고 자주 펴 보기를 권한다.

[사진출처=나비이펙트]
[사진출처=나비이펙트]

저자 책추남(조우석)은 1만 권이 넘는 독서량과 독서력을 바탕으로 진정한 변화와 성장을 촉진시켜주는 보물과 같은 책들을 찾아 추천해 주는 월드 클래스 북코칭 채널 〈책추남TV - 책 추천해 주는 남자 TV〉를 운영하는 자기계발 북튜버. 독서 & CEO & 브랜드 전략 & 투자 심리 & 자기계발 전문 북코치이자, 책추남 나비 스쿨(NAVI SCHOOL)의 코코치(CO-COACH)로 ‘혼자 꾸면 꿈이지만 함께 꾸면 현실입니다!’를 모토로 행복한 지혜 학교를 꿈꾸고 있다.

하버드 케네디스쿨 입학사정위원을 역임하였고, 포항공대 창의IT 융합공학과 창의인재 선발 입학사정 프로세스를 개발했으며, 세계 최대의 사회적 기업 굿윌 인더스트리스의 전략 컨설턴트와 세계적인 브랜드 구루 데이비드 아커 교수의 글로벌 파트너사 브랜드앤컴퍼니 총괄 부사장을 역임하였다.

서울대 SAM 청소년 멘토링 프로그램 선임자문위원, 국회 청소년 인성 캠프 자문위원, 대통령 직속 중소특위 청소년 기업가 정신 교육 BIZCOOL 프로그램 연구원, 대학생 멘토링 프로그램 '삶의 스승 운동' 기획자, 세바시 청소년 캠프 강연자, 국제학교 최고전략책임자 및 헤드칼리지 카운셀러 등 다양한 교육 영역에서 활동해 왔다.

연세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서울대 경영학 석사, 하버드 케네디스쿨 공공행정학 석사 MPA를 마쳤다. 지은 책으로 『행운 사용법』, 『꿈을 이루는 6일간의 수업』, 『행운의 고물 토끼』, 『엄마 투자가』 등이 있으며, 『위대한 코치 존 우든의 인생 코칭』을 우리말로 옮겼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