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1일부터 총 3회간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진행

[한국강사신문 송지우 기자] 영어회화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은 오늘(11일)부터 시원스쿨 회원들을 대상으로 ‘비즈니스 영어’를 주제로 한 라이브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특강은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매주 토요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이뤄지며, 6월 라이브특강은 비즈니스 영어회화강사 박래미 강사가 맡았다.

박래미 강사는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한양대, 성균관대 등 다양한 국내 대기업 및 대학교에서 특강 및 출강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유명 강사다. 이번 특강에서는 ‘영어 비즈니스 이메일’, ‘컨퍼런스콜/비디오콜’, ‘영어 프레젠테이션’ 등 실제 비즈니스 상황에서 활용 가능한 유용한 비즈니스 영어를 수강생들에게 전수할 예정이다.

11일 특강의 주제는 '비즈니스 영어 이메일'로 한국 비즈니스 이메일과 영어 비즈니스 이메일의 차이점에 대해 배우고, 영어 비즈니스 이메일의 필수 요소 5가지, 영어 비즈니스 이메일 기본 템플릿 등 실제 비즈니스 상황에서 쓰이는 내용을 제공한다.

라이브특강 참여 시청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늘부터 특강에 참여하는 회원들에게는 비즈니스 영어공부 혼자하기에 도전할 수 있도록 신규 오픈을 앞둔 박래미 강사의 비즈니스 영어 강좌 10일 수강권과 라이브특강 요약본을 PDF 형식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비즈니스 영어는 기본 문법을 기반으로, 상황에 맞는 표현과 단어를 사용할 줄 아는 것이 핵심인 만큼 이번 특강에는 비즈니스 영어의 기본 템플릿뿐만 아니라 애티튜드까지 함께 녹여내 실전에 바로 적용 가능하도록 구성했다”며 “6월 한 달간 영어 비즈니스 이메일, 컨퍼런스콜/비디오콜, 영어 프레젠테이션 등 비즈니스 영어와 관련된 다양한 구성의 라이브특강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시원스쿨은 매월 정기적인 라이브특강 진행을 통해 영어공부 혼자하기에 최적화된 시원스쿨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