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드라마 '환혼']
[사진출처=드라마 '환혼']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오늘 25일(토)과 26일(일) 21시 10분 tvN 주말드라마 <환혼(연출 박준화 감독, 극본 홍정은, 홍미란 작가)>3회와 4회가 방송된다. 지난 2회 방송에서 최고 시청률 5.9%(닐슨코리아)를 기록했다. 1회 방송 시청률은 5.2%(닐슨코리아)이다.

오늘 25일(토) 14시 29분부터 17시 31분까지 tvN에서 1~2회가 연속 재방송된다. 같은 날 7시 20분부터 10시 25분까지 tvN DRAMA에서 1~2회가 연속 방송된다. 또한 18시 25분부터 21시 25분까지 tvN STORY에서 1~2회가 연속 방송된다. 오는 26일(일) 10시 40분, 18시 10분 tvN에서 3회가 방송된다. 오는 27일(월) 12시 20분부터 15시 30분까지 tvN에서 3~4회가 연속 방송된다.

총 20부작인 드라마 <환혼>은 역사에도 지도에도 존재하지 않은 대호국을 배경으로,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인해 운명이 비틀린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가는 판타지 로맨스 활극이다.

출연진으로 이재욱(장욱 역), 정소민(무덕이 역), 황민현(서율 역), 유준상(박진 역), 신승호, 오나라, 조재윤, 유인수, 아린, 주상욱, 박은혜, 이도경, 임철수, 강경헌, 홍서희 등이다.

흥미진진한 전개에 드라마의 정보, 공식영상 보러가기, 회차정보, 타임라인, 등장인물, 방송시간, 관련앨범(OST), 인물관계도 뿐만아니라 여주인공, 낙수, 아린, 도화, 고윤정, 중국, 작가, 제작발표회, 몇부작, 줄거리와 결말, 본 드라마와 같은 드라마 작품, 촬영지와 세트 등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독한 스승' 정소민의 '불량 제자' 이재욱 최고 술사 만들기 프로젝트를 알리는 스틸이 공개됐다. 지난 방송에서는 도련님 '장욱(이재욱 분)'과 몸종 '무덕이(정소민 분)'의 사제 결성 과정이 담겼다. 무덕이가 천하제일 살수답게 장욱에게 독초를 먹이는 극단적 방법을 시도했고, 결국 세죽원장 허염(이도경 분)이 장욱의 막힌 기문을 열어줬다. 이후 죽음에서 구사일생한 장욱과 무덕이는 서로를 제자와 스승으로 받아들였다.

[사진출처=드라마 '환혼']
[사진출처=드라마 '환혼']

공개된 스틸에는 정소민이 책장 뒤에 숨어 서씨 집안의 천재 귀공자 황민현(서율 역)을 몰래 훔쳐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정소민이 황민현에게 눈을 떼지 못한 채 그의 주변을 맴돌자 자신에게 고정된 뜨거운 시선을 알아챈 듯 황민현이 정소민을 의심스럽게 바라보고 있다.

이는 기문이 열린 제자 이재욱을 위한 스승 정소민의 비밀 작전으로 황민현과의 스킨십이 필수불가결한 상황. 특히 3회 예고편에서 정소민이 "사모해유"라는 깜짝 고백과 함께 황민현의 품으로 달려드는 저돌적인 면모를 드러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 드라마 ‘환혼’ 인물관계도

[사진출처=드라마 '환혼']
[사진출처=드라마 '환혼']

▣ 드라마 ‘환혼’ 회차정보

[사진출처=드라마 '환혼']
[사진출처=드라마 '환혼']

1회: 천하제일 살수 낙수는 목숨을 잃을 뻔한 절체절명의 위기에서 무덕이의 몸에 환혼 되지만, 놀랍도록 저질인 무덕이의 몸으로는 할 수 있는 것이 없다. 그러나 장 씨 집안의 장자인 도련님 장욱이 알 수 없는 이유로 무덕이를 구해주는데..

2회: 무덕이가 환혼된 낙수임을 알고 있던 장욱은 자신의 스승이 되어달라 하지만, 짐작도 못한 개소리에 코웃음치는 것도 잠시. 박진은 송림 안에 환혼인을 잡기 위해 진씨집안의 귀구를 빌려온다.

3회: 드디어 사제의 연을 맺게 된 장욱과 무덕이. 허염이 장욱의 몸 안에 엄청난 진기를 넣어주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러나 호흡법을 알아야만 기운을 돌릴 수 있는데... 그래, 서율의 호흡법을 훔치자!

▣ 드라마 ‘환혼’ 등장인물

이재욱 [사진출처=드라마 ‘환혼’]
이재욱 [사진출처=드라마 ‘환혼’]

장욱, 대호국 ‘장씨 집안’의 고상하지만 불량하신 도련님. 온 나라 사람들이 다 아는 막장 출생의 비밀을 가진 비련의 인물로, 인생의 불만을 골질로 풀다가 천하제일 살수의 혼이 깃든 무덕이를 통해 운명의 길로 들어선다.

<이재욱 프로필/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주연을 맡은 이재욱은 1998년(나이 25세) 태어났으며, 2018년 tvN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한 탤런트 겸 영화배우다. 수상경력으로 2020년 KBS 연기대상 미니시리즈부문 남자 우수상 (도도솔솔라라솔), 2020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배우부문 신인상, 2019년 MBC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 (어쩌다 발견한 하루)이 있다.

출연한 영화로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이 있다. 방송으로 <환혼>, <도도솔솔라라솔>,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어쩌다 발견한 하루>,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이 있다.

정소민 [사진출처=드라마 ‘환혼’]
정소민 [사진출처=드라마 ‘환혼’]

무덕이, 사리촌 출신의 눈 먼 시골여자에서, 낙수의 혼이 들어오는 인물. 카리스마 넘치는 혼과 뜻대로 따라주지 않는 허약한 육체의 불균형 속에 장욱의 시종이자 비밀 스승이 된다.

<정소민 프로필/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주연을 맡은 이재욱은 1989년(나이 34세) 태어났으며, 2010년 SBS 드라마 ‘나쁜남자’로 데뷔한 탤런트다. 수상경력으로 2016년 제24회 KBS 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 2012년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시트콤부문 여자신인상, 2011년 제6회 아시아모델상시상식 뉴스타상 등이 있다.

출연한 영화로 <기방도령>, <골든슬럼버>, <아빠는 딸> 등이 있다. 방송으로 <환혼>, <월간 집>, <영혼수선공>,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이번 생은 처음이라>, <아버지가 이상해> 등이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