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장지용 기자] 해커스가 여름방학에 토익(TOEIC)을 공부하려는 수험생들을 위해 자신의 실력을 파악할 수 있는 무료 배치고사를 제공하고, 해커스토익 사이트를 통해 7월 10일(일) 토익 시험 정답과 총평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커스어학원은 8월 1일(월) 주중반을 개강할 예정이며, 오프라인 강의와 함께 라이브 클래스와 현장 녹화 강의 등 최신 온라인 강좌도 오픈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해커스어학원은 토익(TOEIC), 텝스(TEPS), 아이엘츠(IELTS), 토플(TOEFL)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무료 배치고사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에서 엄선한 기출문제를 통해 실력을 확인하고, 객관적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자신에게 맞는 강의도 추천받을 수 있다.
 
한편, 해커스는 오늘 10일(일) 토익 시험을 본 수험생들을 위해 토익 성적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토익 정답 실시간 확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토익을 본 수험생들은 해당 서비스를 통해 모든 문항에 대한 정답을 확인하고, 간편하게 자신의 예상 점수를 받아볼 수 있다.
 
더불어, 시험 직후 스타 강사진이 진행하는 토익 총평을 통해 파트별 난이도와 논란 문제, 정답 등을 확인할 수 있고, 토익 자유게시판에서 게시글/댓글 쓰기 이벤트도 진행해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해커스토익은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토익 인강인 적중예상특강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토익 스타 강사진이 직접 선정한 토익 예상문제와 해설강의를 모두 무료로 제공해, 토익 독학생도 기초 토익부터 실전까지 대비할 수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어학원 및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고로 2022년 토익 시험일정은 7월 24일(일), 8월 7일(일) 등으로 예정되어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